넥스트와이즈 슈퍼마이크로 서버, SAP HANA) 인증

슈퍼마이크로 공식수입원 넥스트와이즈는 슈퍼마이크로컴퓨터의 2U 4소켓 슈퍼서버(2049U-TR4)가 SAP HANA 플랫폼 인증을 받았다고 12일 밝혔다.

슈퍼서버는 인텔 제온 스케일러블 프로세서, 최대 메모리와 올플래시 SSD스토리지를 지원한다. SAP HANA 인메모리 기술을 충족하도록 설계됐으며 독자 스케일업 단일노드 시스템을 지원한다.

넥스트와이즈 슈퍼마이크로 서버, SAP HANA) 인증

SAP HANA는 데이터베이스, 데이터 처리 및 애플리케이션 플랫폼 성능 인메모리를 통합한다. 동 플랫폼은 예측, 계획, 텍스트 처리, 공간 및 비즈니스 분석을 위한 라이브러리를 제공한다. 동일한 아키텍처에서 예측 텍스트 분석, 공간 처리 및 데이터 가상화와 같은 첨단 기능을 공급함으로써 빅데이터 소스와 구조에서 애플리케이션 개발과 프로세싱을 더욱 단순화한다.

새로운 SAP 인증 솔루션은 SAP 넷위버(NetWeaver) 기술 플랫폼을 위해 기존 솔루션을 보완하며 고객사가 SAP HANA와 SAP S/4HANA로 전환하는 것을 지원한다. 이 솔루션은 SAP ECC, SAP BW 및 SAP CRM과 같은 넷위버 기술 플랫폼을 기반으로한 SAP 애플리케이션 2 또는 3티어 SAP 구성 내 애플리케이션 혹은 데이터베이스 서버로 사용할 수 있다.

권상희기자 shkwon@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