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코 앱에서 2018년 토정비결을 무료로 확인하세요!

페이코 앱에서 2018년 토정비결을 무료로 확인하세요!

‘운수도원’, 페이코 회원이면 토정비결, 사주, 궁합에 손금, 관상까지 모두 무료

NHN페이코(대표 정연훈)는 페이코(PAYCO) 앱에 ‘운수도원’ 컨텐츠를 탑재, 페이코 회원들에게 보다 간편한 운세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운수도원’은 페이코 회원이면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운세서비스로, 토정비결, 사주, 궁합, 타로카드 등의 기본 운세와 함께 NHN엔터가 딥러닝 기술을 적용해 자체 개발한 손금, 관상 서비스도 제공한다. 또한 ‘운수도원’에서는 새해를 맞아 업데이트된 2018년 토정비결도 무료로 확인할 수 있다.

특히 ‘관상’과 ‘손금’보기는 ‘운수도원’만의 차별화된 서비스다. ‘관상’은 앱화면의 얼굴 가이드 선에 맞춰 내 얼굴을 촬영하면, 수초 내에 얼굴형과 눈썹, 눈, 코, 인중, 입 등 부위별 생김새에 따른 내 성격과 운세 분석 결과를 보여주며, ‘손금’은 손바닥을 촬영, 생명선, 두뇌선, 감정선, 재물선과 운명선까지 5종류의 손금을 추출, 손금 전문가가 작성하고 검수한 결과를 보여주는 등 신뢰도 높은 컨텐츠를 제공한다.

궁합 컨텐츠 역시 연인, 부부 등 남녀 사이의 궁합에 더해 직장상사와 팀원들간, 혹은 선생님과 학생간, 프로젝트 멤버들간의 궁합 등 사회생활에서 만나는 동료, 친구들간의 궁합도 볼 수 있으며, 동료간 궁합 보기에서는 성격궁합과 함께 각자의 사회운, 그리고 둘간의 조화로운 관계를 위한 팁도 제안하며, 궁합 결과를 페이스북, 카카오톡, 라인 등 SNS를 통해 친구, 동료에게 간편하게 공유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기존 페이코 앱 이용자들은 앱내 ‘생활+’ 영역에서 운세서비스를 이용하거나 ‘운수도원’ 앱을 스마트폰에 설치한 후 페이코 아이디 로그인을 통해 바로 이용할 수 있다. 또한 비회원들도 페이코 회원가입 및 간단한 본인인증을 거치기만 하면 ‘운수도원’의 모든 컨텐츠를 광고보기 등의 번거로운 절차 없이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소성렬기자 hisabisa@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