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피 크림 도넛, '사전 주문' 이벤트 진행

크리스피 크림 도넛, '사전 주문' 이벤트 진행

미국 오리지널 도넛 브랜드 크리스피 크림이 크리스마스 시즌에 맞춰 15일부터 22일까지 '사전 주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사전 주문한 고객 대상으로 고객이 직접 메시지를 담아 전달할 수 있는 '나만의 특별한 더즌'과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 즐길 수 있도록 더즌 3종에 한해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벤트 신청은 15일부터 22일까지 가능하며, 제품 수령은 23일부터 25일이다.

먼저 '나만의 특별한 더즌'은 마스카포네 크림이 풍부한 '블랙 크리미'와 새콤달콤한 딸기 크림치즈가 채워진 '핑크 치즈 스트로베리', 진한 초코맛이 가득한 '화이트 초코' 도넛 6개에 초코펜을 사용해 고객이 직접 사랑과 정성이 가득 담긴 응원의 메시지와 이니셜 등 취향에 따라 DIY 도넛을 완성할 수 있다. 여기에 크리스마스 시즌 도넛 3개, 오리지널 글레이즈드 3개를 추가해 총 12개의 도넛으로 더즌을 구성했다.

더불어 오리지널 글레이즈드와 어쏘티드, 메리스노우 더즌에 한해 2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크리스피 크림 도넛 관계자는 “여럿이 나눠먹을 수 있도록 합리적인 가격의 더즌 세트를 준비하게 됐다”라며, “크리스피 크림 도넛이 준비한 특별한 이벤트와 함께 즐거운 크리스마스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주현 유통 전문기자 jhjh13@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