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지알에스, '롯데리아 페스티볼' 스포츠 다큐 방영

롯데지알에스, '롯데리아 페스티볼' 스포츠 다큐 방영

롯데지알에스가 운영하는 유소년 스포츠 활성화 및 사회공헌 프로그램인 '롯데리아 유소년 야구교실'의 프로그램 중 하나인 '허구연의 롯데리아 페스티볼'의 전 과정을 담은 스포츠 다큐멘터리 '롯데리아 페스티볼 위시볼 프로젝트'가 오는 17일 오전 10시 MBC SPORTS 플러스 채널에서 방영된다.

'롯데리아 페스티볼 위시볼 프로젝트'는 전국 최대 티볼 대회인 '제4회 허구연의 롯데리아 페스티볼'과 대회에 참가한 유소년 선수들의 꿈을 이뤄주는 과정이 생생하게 담겨있는 리얼 다큐멘터리로 제작 했다.

특히, 롯데리아 페스티볼 대회 참가자 중 다문화 가정으로 구성된 고양 무지개 야구단의 채건(12, 하늘초등학교)군의 소원인 코리안 메이저리거 류현진, 오승환 선수와의 생생한 만남의 장면을 만나 볼 수 있다.

훗날 통일이 되면 북한 어린이들을 위한 야구코치가 되는 것을 꿈꾸고 있다는 채건 군과 류현진, 오승환과의 만남은 12월 17일 오전 10시 MBC스포츠플러스의 '제4회 롯데리아 페스티볼-위시볼 프로젝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롯데지알에스 관계자는 “허구연의 롯데리아 페스티볼이 진행되는 전 과정을 담은 히스토리와 스포츠를 통한 유소년 선수의 소원 성취를 담은 모습으로, 국내 모든 유소년들에게 꿈을 이루기 위한 희망과 감동을 전달 하고자 방송 프로그램으로 제작하게 됐다”고 전했다.

이주현 유통 전문기자 jhjh13@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