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T 핫 트렌드] '뻔한 크리스마스는 No! 리미티드 콜렉션으로 특별한 크리스마스를!'

전자신문과 상품판매 사이트인 트랜드코리아(Trend Korea)가 선보이는 최신 트렌드 핫아이템 소개! 'ET 핫 트렌드' 입니다!

지난주까지 'ET 핫 트렌드'에서는 소위 '솔로 크리스마스'와 평범한 일상을 준비하는 분들에게 적합할 듯한 아이템들을 대거 소개해드렸는데요.

사실 크리스마스는 혼자든 둘이든 뭔가 특별한 느낌으로 다가오다 보니, 준비하는 것도 특별하고 싶어지는 날로 꼽히곤 합니다.

그래서 이번에는 연말, 크리스마스를 맞이하는 자기자신이나 연인의 특별한 감성을 자극할만한 '리미티드 에디션'을 준비해봤습니다!

이른바 '상품 선정의 대가' 고현규 트랜드코리아 대표가 제안하는 연말선물 TOP2! 이번에 소개해드리는 상품들은 크리스마스 감성을 제대로 자극할 패키지로 재탄생돼 특별한 포장 없이도 멋스러움을 갖추면서 모두가 행복한 크리스마스를 보낼 수 있다는 점이 이색적입니다. 한번 살펴보시죠!

사진=트랜드코리아 제공
사진=트랜드코리아 제공

◇고현규 트랜드코리아 대표's 연말선물 TOP 1 – 스타일러스 탄생석 주얼리
동서고금을 막론하고 선물하면 특별함, 특별함 하면 단연 주얼리일텐데요. 그런데 사실 주얼리 제품들이 워낙 다양해서 어울릴만한 걸 고르기도 힘들뿐더러 가격도 만만찮은 게 사실입니다.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사랑하는 연인에게 선물하고픈 주얼리를 고르기 어려우신 분들은 이 제품! '스타일러스 탄생석 주얼리'를 권해드립니다.

금·은·다이아몬드, 물론 귀하고 좋은 것이 사실입니다. 하지만 자신이 태어난 달의 탄생석 만큼 자신에게 특별한 것은 없죠.

특히 '스타일러스 탄생석 주얼리'는 연말은 물론 데일리 아이템으로도 잘 어울리는 디자인의 목걸이와 귀걸이의 주얼리 상품구성으로 인기가 매우 좋습니다.

여기에 트랜드코리아와 스타일러스가 뜻을 모아 크리스마스·연말 맞이 50% 할인행사를 진행하고 있어서, 다양한 옵션구성으로 많은 디자인을 만나보실 수 있다는 점도 주목할만합니다!

나 스스로뿐만 아니라 내 연인을 위한 합리적이면서도 특별한 선물! '스타일러스 탄생석 주얼리' 주목해보시기 바랍니다.

사진=트랜드코리아 제공
사진=트랜드코리아 제공

◇고현규 트랜드코리아 대표's 연말선물 TOP 2 – 몬스터 스튜디오 디퓨저
사람의 인상은 외모나 옷차림뿐만 아니라 향기에 의해서도 결정된다고들 하는데요.

그 때문인지 요즘에는 향수만큼이나 디퓨저에도 신경을 쓰시는 분들이 참 많아졌습니다. 특히 로맨틱한 분위기를 연출하고 싶은 특별한 크리스마스에는 디퓨저가 꼭 필요하겠죠?

고현규 트랜드코리아 대표가 제안하는 연말선물 두 번째 아이템은 바로 '몬스터 스튜디오 디퓨저'입니다.

이번에 선보이는 크리스마스 리미티드 에디션 '몬스터 스튜디오 디뷰저'는 겨울의 모닥불 앞에 앉아있는 듯한 따뜻함과 포근함을 동시에 줄 수 있는 바이올렛 우디 베이스와 산뜻하면서도 싱그러운 시트러스 향을 조합해 따뜻함과 싱그러움을 동시에 느낄 수 있습니다

여기에 트렌디하고 깔끔한 패키지와 고급스러운 디자인은 물론, 전자신문 독자들을 위한 한정판으로 50%할인까지 함께하니 선물용으로는 이보다 더 좋을 수는 없을 것이라 봅니다.

이상 전자신문과 트랜드코리아가 제안하는 '크리스마스 리미티드 특집' ET 핫 트렌드를 만나보셨습니다. 추천드린 이 제품들은 현재 전자신문과 함께 'ET 핫 트렌드' 아이템을 선보이는 '트랜드코리아' 홈페이지와 전자신문 공식 홈페이지 내에 게재된 기사 하단 'ET 핫 트렌드' 메뉴에서 접하실 수 있습니다!

솔로든 커플이든 싱숭생숭하고 달달한 마음이 드는 연말 크리스마스! ET 핫 트렌드 제품과 특별하게 보내시기를 바라겠습니다! 전자신문-트랜드코리아와 함께하는 'ET 핫 트렌드', 다음에는 더욱 좋은 유용한 제품으로 찾아뵙겠습니다.

 박동선 기자 (dspark@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