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몬, 2017 뷰티 인기상품 200개 최대 92% 할인

티몬(대표 유한익)은 올해 가장 인기를 끌었던 뷰티 카테고리 매출 상위 10개 딜을 선정했다고 18일 밝혔다.

올해 뷰티카테고리 매출 상위 10개 상품 가운데 6개는 국내 중소기업 브랜드다. 단일 딜 기준으로 가장 높은 매출을 기록한 상품은 '바론 모링가 트리트먼트'로 나타났다. 화장품 전문 기업 바이원코스메틱이 생산한 제품으로 단일 딜에서 17만개 가량 판매됐다.

메디힐 마스크팩은 140만개 이상 판매량을 올리며 2위에 자리했다. 3위는 높은 품질과 가격 대비 성능(가성비)를 갖춘 뉴스킨이 선정됐다. 4위는 미샤, 5위는 기능성 색조화장품 삐아가 올랐다. 맥, 키스미, 피지오겔, BRTC, 게리송 등 다양한 뷰티 브랜드가 딜 매출 상위 10위에 등극했다.

티몬은 인기상품 선정을 기념해 오는 21일까지 유명 브랜드와 중소 브랜드 상품 200여개를 선별해 최대 92% 할인 판매한다. '강추드림' 탭에서 카테고리별 베스트 상품을 선정해 온라인 최저가 수준으로 선보인다. 제품 사용방법을 동영상으로 소개하는 '보여드림' 탭은 쇼핑 재미를 한층 배가할 것으로 기대된다.
강봉진 티몬 뷰티팀 총괄본부장은 “앞으로도 우수 품질 상품을 발굴해 소비자들에게 선보이고 협력사와 상생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티몬, 2017 뷰티 인기상품 200개 최대 92% 할인

윤희석 유통 전문기자 pioneer@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