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원스쿨 일본어, 론칭 2주년 기념 ‘끝장 패키지’ 출시

시원스쿨 일본어, 론칭 2주년 기념 ‘끝장 패키지’ 출시

[전자신문인터넷 이상원기자] 시원스쿨이 운영하는 일본어 학습 사이트인 시원스쿨 일본어는 20일 브랜드 론칭 2주년을 기념해 ‘2018 일본어 끝장패키지’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2018 일본어 끝장패키지’는 지난 2년간 시원스쿨 일본어가 성장할 수 있도록 관심과 사랑을 보내준 회원들에게 보답하는 의미로 기획된 상품이다. 전 강좌 무제한 수강의 혜택은 물론 수강기간 1년 연장 등 파격적인 혜택을 모두 담았다.

‘2018 일본어 끝장패키지’ 구매 시, 히라가나를 모르는 일본어 초보자들도 일본어로 대화할 수 있도록 문법적 기초와 어휘 등을 알려주는 △일본어 왕초보 탈출 1~3탄부터, 일본어 고급 회화 과정을 배울 수 있는 △일본어 비즈니스 회화 강좌, 일본어 검증 시험인 JPT를 준비할 수 있는 △JPT 550+ ~ 750+ 강좌까지 총 44강좌 1,312강의를 무제한으로 수강할 수 있다.

또한 1년간의 수강기간에 365일을 추가해 24개월간 시원스쿨 일본어 강좌를 무제한 수강할 수 있고, 30만원 상당의 교재 27권도 제공된다. 이 외에도 ‘마이 니홍고 다이어리’, ‘일본어 손글씨 연습장’, ‘문법 브로마이드’ 등 실속 있는 사은품도 6종을 추가 증정한다.

이번 시원스쿨 일본어 이서현 사업부장은 “시원스쿨 일본어는 론칭 후 회원들의 관심과 사랑 덕분에 일본어 교육 분야에서 1위를 차지했다”며 “회원들의 관심에 대한 감사의 의미로 시원스쿨 일본어가 드릴 수 있는 모든 혜택을 담은 ‘2018 끝장 패키지’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한편, ‘2018 일본어 끝장패키지’의 자세한 혜택과 수강 방법 등은 시원스쿨 일본어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이상원기자 sllep@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