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이투테크놀러지코리아, 화상회의 USB 전용 PTZ 카메라 VHD-V71U 출시

(주)브이투테크놀러지코리아는 USB 3.0 및 1080P/60을 지원하는 Full HD PTZ 카메라 신제품 VHD-V71U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해당 제품은 USB 3.0을 지원하는 화상회의 전용 Full HD PTZ 카메라이며 기존 광학 줌을 지원하는 카메라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시장에 보급할 목적으로 인터페이스를 USB로 단순화한 설치가 간편한 고객 지향형 제품이다.

VHD-V71U는 국내에 유통되고 있는 PTZ 카메라의 가격 및 디자인과 비교하여 상당한 가격 경쟁력과 특별한 디자인을 갖추고 있다.

브이투테크놀러지코리아, 화상회의 USB 전용 PTZ 카메라 VHD-V71U 출시

VHD-V71U는 세 가지 중요 키워드로 고객에게 접근한다. 첫 번째는 USB 3.0, 광학 줌 12(디지털 줌 16) 그리고 1080P/60을 지원하는 고성능 제품이라는 점이다. USB 3.0을 지원하는 PC 또는 기기에 연결하면 별도의 드라이버 설치 없이 Full HD 영상을 체험할 수 있다. USB 2.0 역시 지원한다.

두 번째는 가격 경쟁력이다. 동일한 성능의 어느 제품보다 가격 경쟁력을 갖추고 있다. 기존 디지털 줌이 아닌 광학 줌을 지원하는 Full HD PTZ 카메라는 고가여서 가격 부담을 가지고 있었던 고객들에게는 매력적인 제품이다.

마지막으로 기존 크고 무거운 유사제품과 비교하여 슬림하고 세련되고 고급스런 디자인으로 어떠한 공간과도 조화를 이룰 수 있다.

제품 문의 및 데모 시연은 한국 공식 수입업체인 (주)브이투테크놀러지코리아에서 지원하며 오픈 마켓 및 대리점을 통하여 구매할 수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이정민 기자 (jmlee@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