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성인포, 홈페이지 전면 개편...IT 최신 트렌드 한 눈에

글자 작게 글자 크게 인쇄하기

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대표 정태수)이 자사 홈페이지를 전면 개편했다고 3일 밝혔다.

효성인포, 홈페이지 전면 개편...IT 최신 트렌드 한 눈에

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은 개편한 홈페이지에 정보기술(IT) 업계 최신 기술 트렌드와 함께 제품·솔루션 콘텐츠를 담았다. 스마트폰·태블릿PC 같은 모바일 환경에서도 가독성·접근성을 높이도록 홈페이지 디자인과 기능을 개선했다.

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은 오픈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는 오는 26일까지 페이스북 이용자와 홈페이지 방문자를 대상으로 진행된다. 개편 관련 게시물을 페이스북에서 전체 공유해 지인에게 알리고, 축하 댓글을 남기면 된다. 추첨을 통해 선정된 총 100명에게는 모바일 음료 교환권이 제공된다. '파랑나비를 찾아라' 이벤트는 새로운 홈페이지 곳곳에 숨어 있는 파랑나비를 찾아 클릭해 응모한다. 참가자 중 '혁신상' 당첨자(1명)에게는 샤오미 로봇청소기, '참가상'(20명)에게는 2인 영화예매권이 제공된다. 이 두 이벤트에 모두 참여하면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정태수 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 대표는 “이번 홈페이지 개편으로 사용자 편의성 향상과 모바일 기기에서도 가독성이 뛰어나도록 개발했다”며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을 위해 효과적인 IT 전략을 수립하려는 고객의 많은 관심을 받을 것”이라고 말했다.

변상근기자 sgbyun@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