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리핀항공, '인천~필리핀~호주' 왕복 35만원 특가 판매

글자 작게 글자 크게 인쇄하기

필리핀항공이 호주, 뉴질랜드, 영국 노선에서 'O(오)! 놀라운 얼리버드 특가'를 출시하고 이달 31일까지 판매한다고 3일 밝혔다.

필리핀항공, '인천~필리핀~호주' 왕복 35만원 특가 판매 (제공=필리핀항공)
<필리핀항공, '인천~필리핀~호주' 왕복 35만원 특가 판매 (제공=필리핀항공)>

인천에서 출발하는 호주 시드니·멜번·브리즈번·케언즈 왕복 항공권은 35만원, 뉴질랜드 오클랜드와 영국 런던은 왕복 47만원이다. 구간별로 공항세 및 택스를 포함하더라도 호주는 40만원대 후반, 오클랜드는 60만원대, 런던은 70만원대 중반이다. 이번 항공권은 3~6월 출발 가능하며 6월 30일까지 여행을 완료해야 한다.

이번 항공권은 경유지인 필리핀 마닐라, 클락, 세부에서 스탑오버가 무제한 가능하다. 왕복 3개월 안에서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 또 노선 결합이 가능해 출발은 '인천~시드니'로 하고 리턴은 '오클랜드~부산'으로도 이용할 수 있다.

호주, 뉴질랜드 구간은 일반석 기준으로 전 구간 30㎏ 무료 수하물을 제공한다. 영국 구간은 23㎏ 짐 2개까지 위탁 수하물로 허용한다. 특히 호주, 뉴질랜드 구간은 타 국적 항공사의 일반석 수하물 허용량보다 약 7㎏ 더 제공하고 있다.

필리핀항공은 한국 출발 필리핀 노선의 가장 많은 좌석과 스케줄을 보유하고 있다. 그간 '한국~필리핀' 간 노선 판매에 주력해 왔다. 올해 1월부터는 '인천~클락' 노선, 6월부터는 인천-보홀 구간의 단독 직항 노선을 취항한다.

류종은 자동차/항공 전문기자 rje312@etnews.com

“말도 안되는 가격!! 골프 풀세트가 드라이버 하나 값~~ 598,00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