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에셋대우, 다이렉트 비대면 계좌개설 이벤트 실시

글자 작게 글자 크게 인쇄하기
미래에셋대우 다이렉트 비대면 계좌개설 이벤트 실시
<미래에셋대우 다이렉트 비대면 계좌개설 이벤트 실시>

미래에셋대우는 내달 말까지 '미래에셋대우 다이렉트 비대면 계좌개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벤트 기간 내 스마트폰을 통해 다이렉트 비대면 계좌를 처음 개설한 신규고객이나 1년 이상 국내 주식 거래를 하지 않은 휴면 고객 중(작년 12월 22일 기준) 국내 주식 잔고가 10만원 이하 고객이 대상이다. 이들 고객에게 2025년 말까지 국내주식 온라인 거래 수수료 무료 혜택을 제공한다.

수수료 혜택은 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MTS)과 홈트레이딩시스템(HTS)에서 국내주식 거래 시 적용 받을 수 있다.

계좌를 개설한 최초 신규 고객에게는 현금 1만원을 지급한다. 계좌 개설 이후 100만원 이상 국내주식 거래 시 추가로 신세계 상품권 1만원을 제공한다.

미래에셋대우는 지난해 11월 모바일 일회용비밀번호생성기(OTP)가 도입해 계좌개설 후 금융거래 편의성을 개선했다.

모바일 OTP는 스마트폰에서 만든 일회용 비밀번호로 인증하는 보안인증 방식이다. 별도 실물 OTP나 보안카드를 발급 받지 않더라도 스마트폰만으로 모든 금융거래를 할 수 있다.

미래에셋대우 모바일 OTP는 비대면 계좌개설 후 미래에셋대우 MTS인 '엠스탁' 애플리케이션 인증/OTP 메뉴에서 발급받을 수 있다.

김명희 경제금융증권 기자 noprint@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