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앙멤버스, '중앙레저그룹' 전환 기념 이벤트 개최

중앙멤버스가 중앙레저그룹으로 거듭나며 이를 기념해 이벤트를 펼친다.

중앙멤버스는 이달 새롭게 입회하는 고객에게 무료로 태국 골프투어를 보내주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골프 멤버십에 관심이 있는 고객들은 이번 기회를 통해 무료 골프투어와 더불어 중앙멤버십을 이용할 수 있다. 중앙멤버스는 태국 파타야 근교의 명문 골프장과 이용 계약을 체결하고, 추가요금 없이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해외투어를 개발해 서비스하고 있다.

중앙멤버스 골프투어는 VIP 회원을 위해 중앙멤버스 직원이 현지에 상시 대기하며, 수준 높은 서비스를 제공하고, 한식 전용식당도 운영한다. 중앙멤버스 플래티늄 회원은 국내 골프혜택과 해외 골프혜택을 모두 서비스 받을 수 있다.

중앙멤버스 플래티늄 멤버십은 입회보증금 1억원 기준으로 무기명 4인, 월 2회 서비스로 주말 골든타임 예약을 보장한다. 플래티늄 상품 외에도 수도권, 경북 경남권의 회원제 골프장 골든타임 부킹을 30~40% 할인된 그린피로 무기명 4인이 이용할 수 있는 스마트 멤버십도 인기다.

스마트 멤버십은 차감형 상품으로 스마트 주중 2500만원, 스마트주말 3500만원이다. 이 외에도 중앙멤버스는 개인, 법인 골퍼의 요구에 부응하는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유두현 중앙레저그룹 회장은 “중앙 골프투어는 일반여행사와 달리 회원권과 VIP 회원을 전문 관리하는 회사로 국내 명문 골프장에서 플레이하는 것처럼 품격 있고 편안한 여행이 될 것”이라면서 “어떤 경우에도 끝까지 책임을 지는 감동이 있는 투어로 회원들을 만족시키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