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빌 ‘로열블러드’, 단숨에 애플 무료 인기 순위 1위 등극

글자 작게 글자 크게 인쇄하기
게임빌 ‘로열블러드’, 단숨에 애플 무료 인기 순위 1위 등극

오늘 사전 오픈 서비스 시작

게임빌(대표 송병준)이 자사 플래그십 ‘로열블러드(Royal Blood)’를 10일, 사전 오픈한다. 유저들은 정식 출시일에 이틀 앞선 오늘부터 미리 게임에 접속해 모든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로열블러드’의 사전 오픈 서비스는 게임빌의 창립 18주년 기념일인 오늘 오후 2시부터 시작될 예정이다. 12일 정식 출시 후에도 유저들이 플레이한 정보가 그대로 유지되는 만큼 높은 인기가 예상된다.

특히 기대감을 반영하듯 9일 오후부터 시작한 사전 다운로드에도 많은 인원이 몰려 단숨에 애플 앱스토어 무료 게임 인기 순위에서 1위에 올라섰다. 새해 첫 블록버스터로 포문을 열게 된 이 게임은 사전 예약 100만 명을 돌파한, 업계가 주목하는 모바일게임 기대작이다.

게임빌은 핵심 인력 100명을 넘게 투입한 자체 개발 대작답게 최초로 시도하는 차별화 포인트들을 앞세워 모바일 MMORPG 시장의 판도 변화를 예고하고 나섰다.

‘이벤트 드리븐’, ‘태세 전환 시스템’, ‘100:100 RvR’, ‘500명 단위 대규모 길드 시스템’ 등 남다른 스케일이 주목된다. 자세한 정보는 ‘로열블러드’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전자신문인터넷 소성렬기자 hisabisa@etnews.com

“말도 안되는 가격!! 골프 풀세트가 드라이버 하나 값~~ 598,00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