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디지털대, 디자이너 명유석 초청 토크콘서트 개최

서울디지털대, 디자이너 명유석 초청 토크콘서트 개최

[전자신문인터넷 이상원기자] 사이버대학 서울디지털대학교는 오는 20일 서울 마포교사에서 명유석 디자이너를 초청해 제2회 패션토크콘서트를 개최한다고 17일 밝혔다. 서울디지털대 패션학과에서 주최하는 이번 특강은 ‘2018 글로벌 브랜딩과 패션스토리’를 주제로 두 시간 가량 진행된다.

강연자로 나선 명유석 디자이너는 밀(Mill)이라는 회사를 설립해 10년 만에 햄펠과 밀앤아이를 운영하며 연 매출 600억원이라는 성공 신화를 이뤄낸 인물이다. 또 2013년부터는 ‘르퀸 쿠튀르’로 서울컬렉션에서 패션쇼를 개최하고 있다.

그는 이번 특강에서 2018 글로벌 패션 환경을 중심으로 한 트렌드 동향과 패션상품을 대중화시키는 마케팅 방법 외에도 디자이너라면 누구나 한 번쯤 고민하는 성공적인 브랜드 론칭에 대해 토크 콘서트의 형식으로 학생들과 함께 교류하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패션학과 김은경 교수는 “국내 패션산업 발전에 크게 기여하는 명유석 디자이너 초청 토크 콘서트를 통해 패션학과 학생들은 성공적 브랜드 론칭과 창의적인 디자인 역량 강화의 기회가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오픈 토크 콘서트로 진행되는 이번 특강은 서울디지털대학교 재학생뿐 아니라 관심있는 일반인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다. 자세한 사항은 서울디지털대 패션학과로 문의하면 된다.

이상원기자 sllep@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