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누리 가격비교, 쇼핑 커뮤니티 '쇼핑지식' 개편...경품 이벤트도

써머스플랫폼이 운영하는 에누리 가격비교는 최근 다양한 쇼핑 정보를 얻을 수 있는 쇼핑 커뮤니티 '쇼핑지식'을 개편했다고 23일 밝혔다.

에누리 쇼핑지식은 각종 쇼핑 뉴스, 구매가이드, 체험·후기, 에누리 TV 등 정보성 콘텐츠를 볼 수 있는 공간이다. 회원들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자유게시판, 특가게시판, Q&A 게시판을 운용한다.

이번 개편에서는 활동포인트 제도, 마이페이지, 모바일 글쓰기 등을 추가했다. 활동포인트 제도는 댓글점수, 추천점수, 글 작성 점수 등 활동 포인트에 따라 회원 등급을 5단계로 구분한다. 1주일에 한 번 5포인트 당 에누리 e머니 1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다. 본인 작성 글과 추천글, 활동내역, e머니 적립 현황 등을 확인할 수 있는 '마이페이지'와 모바일에 최적화한 글쓰기 시스템도 오픈했다. 커뮤니티 사용자 환경(UI)도 개편해 편의성을 끌어올렸다.

에누리 가격비교는 이번 개편을 기념해 31일까지 태블릿PC, 게임 타이틀, 적립금 등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선보인다.

해당 기간 에누리 쇼핑지식 자유게시판에 글을 남긴 회원을 추첨해 2명에게 최대 5만원 상당 에누리 e머니를 제공한다. 이벤트 페이지에서 개편 사항을 확인하고 가장 마음에 드는 내용과 이유를 댓글로 작성한 고객에게는 30만원 상당 '레노버 탭4 10 PLUS'(1명)과 배틀그라운드, 스타 리마스터 등 인기 PC게임 시디키(10명)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다음 달 5일 쇼핑지식 공지사항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에누리 가격비교 담당자는 “회원들의 적극적 정보공유와 소통에 따른 유익한 쇼핑 서비스를 위해 개편을 단행했다”면서 “'쇼핑지식'를 이용해 한층 합리적 쇼핑을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에누리 가격비교, 쇼핑 커뮤니티 '쇼핑지식' 개편...경품 이벤트도

윤희석 유통 전문기자 pioneer@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