낚시 프로그램 최초 제작발표회 연다…FTV 물물교환 낚시예능 '낚시본부’

낚시 프로그램 최초 제작발표회 연다…FTV 물물교환 낚시예능 '낚시본부’

TV 물물교환 낚시예능 ‘낚시본부’가 낚시 프로그램 최초로 제작발표회를 가진다.

오는 2월 23일 오후 2시 PDC(판교디지털센터) B동 1층 대회의실에서 염유나 아나운서의 진행으로 협찬사 관계자, 기자, 일반인 등을 초청해 프로그램 소개 및 시사회를 연다.

‘낚시본부’(기획 최영진, 연출 최경윤)는 사전제작과 시즌제를 결합한 낚시예능 프로그램으로 탤런트 정명환, 개그맨 고명환, 카레이서 겸 감독 김의수 등 3명의 쥐띠 출연자들의 티격태격 좌충우돌 낚시 이야기를 리얼하게 담았다.

시즌1은 제주도 올로케이션으로 이들은 홍대치를 시장에서 삼겹살로 바꾸기도 하고 벵에돔과 가다랑어를 무료 승마체험으로 대신하는 등 자신들이 낚은 물고기를 현지에서 요긴하게 물물교환해 나간다.

한편 첫 방송 게스트로 인기 어린이 뮤지컬 ‘소피루비’에서 소피 역을 맡은 듀오 걸그룹 ‘레몬나인틴’(Lemon19)의 정경아가 출연해 그녀만의 상큼한 매력을 선보인다.

최근 채널A '도시어부’가 잠시 주춤하는 가운데 ‘낚시본부’가 과연 얼마나 차별화에 성공하며 흥행할 수 있을지 관심이 쏠리고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전보빈 기자 (bbjeon@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