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아사히주류, 봄 시즌 한정판 '클리어 아사히 벚꽃축제' 출시

롯데아사히주류, 봄 시즌 한정판 '클리어 아사히 벚꽃축제' 출시

롯데아사히주류는 벚꽃 시즌을 맞이해 '클리어 아사히 벚꽃축제'의 한정 판매를 시작한다고 5일 밝혔다. 벚꽃이 만개하는 모습이 담긴 '클리어 벚꽃축제'는 계절 한정 시리즈의 봄 한정 상품으로 2016년에 이어 3년 연속 출시했다.

클리어 아사히 벚꽃축제는 희소한 홉인 미스트랄홉을 사용해 상쾌한 향과 풍부한 감칠맛을 제공한다. 과일처럼 싱그러운 맛이 더해져 봄을 물씬 느낄 수 있으며 클리어 아사히 브랜드 특유의 깨끗한 끝 맛으로 봄 제철 음식과도 잘 어울린다.

한정 수량으로 판매되는 만큼 소장 가치가 높음은 물론 분홍 벚꽃이 만개한 패키지 디자인으로 여성 소비자에게 인기가 많다. 또 '봄 한정' 로고를 넣어 한정판 제품으로 가치를 높였다.

실내에서뿐 아니라 야외에서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캔맥주 타입의 500㎖ 용량으로 출시되며 알코올 도수는 5도다.

롯데아사히주류 관계자는 “봄을 실감하는 화려한 향기와 달콤한 맛으로 미각으로 봄을 즐겨보길 바란다”며 “이번에 선보인 클리어 아사히 벚꽃축제를 비롯해 각 계절에 어울리는 한정판 제품들을 지속적으로 출시해 소비자의 다양한 요구에 부응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벚꽃 패키지로 봄 정취를 만끽할 수 있는 클리어 아사히 벚꽃축제는 전국 대형마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주현 유통 전문기자 jhjh13@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