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스토리몰, 삼성 갤럭시 S9·S9+ 전용 고화질 액정보호필름 ‘픽스 울트라HD’ 신규 출시

앱스토리몰, 삼성 갤럭시 S9·S9+ 전용 고화질 액정보호필름 ‘픽스 울트라HD’ 신규 출시

앱스토리몰(휴먼웍스, 박민규 대표)은 고화질 액정보호필름 ‘픽스 울트라 HD 필름’에 삼성 갤럭시S9/S9+ 전용 필름을 새롭게 추가했다고 12일 밝혔다.

삼성 갤럭시S9/S9+ 출시로 새롭게 추가된 갤럭시 S9/S9+용 ‘픽스 울트라 HD 필름’은 BMW, 메르세데스 벤츠 등 독일 명품 자동차 브랜드에 사용되는 최고급 소재의 코팅원단으로 제작된 프리미엄 스마트폰 액정보호필름이다.

해당 제품은 두께감이 거의 느껴지지 않는 0.1mm의 얇은 두께로 액정의 선명함이 그대로 전달되며, 뛰어난 밀착감으로 액정을 직접 터치하는 듯한 터치감을 제공한다.

갤럭시 S9·S9+의 굴곡진 화면을 보호할 수 있는 3D 풀커버 필름으로 제작됐으며, 땀이나 지문으로 인해 얼룩지지 않도록 하는 6층 구조의 지문방지로 청결한 화면을 유지할 수 있다. 스마트폰 액정에 존재하는 세균 번식을 차단하며, 필름 부착 또한 어렵지 않아 누구나 쉽게 액정보호필름을 붙일 수 있다.

박민규 대표는 “갤럭시 S9/S9+용 ‘픽스 울트라 HD 필름’은 스마트폰의 엣지까지도 완벽하게 보호할 수 있어 갤럭시 S9/S9+ 사용자에게 적극 추천하고픈 필수 액세서리”라며 “스마트폰 액정보호뿐만 아니라 사용자의 시력을 보호하고 눈의 피로를 감소시켜주는 완성도 높은 액정보호필름”이라고 전했다.

전자신문인터넷 이정민 기자 (jmlee@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