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K금융, 지역주민들과 소통 위해 600인분 국수 나눔

글자 작게 글자 크게 인쇄하기

BNK금융그룹(회장 김지완)은 13일 매축지마을(부산 동구 범일동)에서 시민이 운영하는 복지법인 우리마을과 '매축지마을 국수 나눔 잔치' 행사를 개최했다.

BNK금융그룹이 13일 매축지마을(부산 동구 범일동)에서 시민이 운영하는 복지법인 우리마을과 '매축지마을 국수 나눔 잔치'행사를 진행했다. 김지완 BNK금융그룹 회장(왼쪽 네번째)이 국수를 만들고 있다.
<BNK금융그룹이 13일 매축지마을(부산 동구 범일동)에서 시민이 운영하는 복지법인 우리마을과 '매축지마을 국수 나눔 잔치'행사를 진행했다. 김지완 BNK금융그룹 회장(왼쪽 네번째)이 국수를 만들고 있다.>

2015년부터 진행 중인 '매축지마을 국수 나눔 잔치'는 지역주민이 자발적으로 참여하는 매축지마을의 대표적인 행사다.

이날 BNK금융그룹은 그룹 복지법인 '우리마을' 직원 및 매축지마을 주민 등 20여명이 같이 준비한 국수 600인분을 지역주민과 나눴다. 이외 떡과 음료, 봄철 건강관리세트도 지역주민에게 선물했다.

김지완 BNK금융그룹 회장은 행사에 참여해 “지역 이웃과 소통할 수 있는 행사에 BNK금융그룹이 힘을 보탤 수 있어 감사하게 생각한다”면서 “앞으로도 지역사회 및 이웃과 온정을 나눌 수 있는 행사를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함지현기자 goham@etnews.com

“말도 안되는 가격!! 골프 풀세트가 드라이버 하나 값~~ 598,00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