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오쇼핑 간판 쇼호스트 3人, 모바일 생방송 진행 나서

CJ오쇼핑(대표 허민회)은 자사 쇼호스트 동지현, 이민웅, 임세영이 신규 모바일 생방송 '싸다고#'을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인지도 높은 쇼호스트와 TV홈쇼핑 특가 상품을 앞세워 TV홈쇼핑 고객을 모바일로 끌어들이는 전략이다.

CJ오쇼핑 모바일 생방송 '싸다고#'는 19일 오전 10시 CJ몰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앱) 내 '쇼크라이브' 채널에서 첫방송을 방영한다. '쇼크라이브'는 작년 12월 업계 최초로 개국한 모바일 생방송 전용채널이다. 총 5개 모바일 생방송을 송출한다.

'싸다고#'은 매주 월요일 오전 10시 한 시간 동안 방영한다. 그동안 TV홈쇼핑에서 판매한 패션, 패션잡화 등 다양한 카테고리 상품을 특가로 한정수량에 판매한다. 방송 중 10분 간 특별 이벤트 '타임찬스'도 선보인다. 발렌시아가 선글라스, 구찌 시계 등 명품은 물론 다양한 프리미엄 상품을 최대 90%(CJ몰 최초가 기준) 할인한 가격으로 선보인다. 방송 중 매회 50명을 추첨해 적립금 1만원을 제공한다.
홍수경 CJ오쇼핑 방송콘텐츠담당 부장은 “모바일 고객에게 가격 대비 만족도 높은 TV홈쇼핑 상품 구매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면서 “CJ오쇼핑의 차별화된 상품을 알리고 모바일 쇼퍼테인먼트의 진수를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CJ오쇼핑 간판 쇼호스트 3人, 모바일 생방송 진행 나서

윤희석 유통 전문기자 pioneer@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