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시대 유리, 독보적인 명품몸매 비결은?… 철저한 식단 관리 화제

사진=소녀시대 유리의 몸매 관리 비법이 새삼 재조명 되고 있다.
사진=소녀시대 유리의 몸매 관리 비법이 새삼 재조명 되고 있다.

소녀시대 유리가 화제인 가운데, 유리의 몸매 관리 비법이 새삼 재조명 되고 있다.

 

과거 SBS TV '한밤의 TV연예'에서는 소녀시대 유리의 식단과 복근 운동 비법이 공개됐다.

 

당시 방송에서 '한밤' 리포터는 실제 소녀시대 유리에게 운동을 가르쳤던 헬스 트레이너를 찾았고 트레이너는 유리가 "완벽한 식단과 유산소 운동, 복근 운동을 많이 했다"고 전했다.

 

이 때 공개된 유리의 완벽한 식단은 계절나물 50g 현미밥 150g 브로컬리 5쪽 닭가슴살 구이 100g로 놀라움을 자아냈다.

 

이와 함께 유리의 독보적인 몸매에도 눈길이 쏠리고 있다. 소녀시대 유리는 과거 자신의 웨이보를 통해 자신의 화보사진을 게재한 바 있다.

 

공개된 사진 속 유리는 청바지에 아찔한 하이힐을 매칭해 쭉 뻗은 각선미를 드러내어 눈길을 끈다.

 

한편, 걸그룹 소녀시대 유리는 울트라 뮤직 페스티벌(Ultra Music Festival)의 본고장 마이애미에서 공연을 펼친다.

 

유리의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는 20일 "유리는 오는 23일(현지시간) 미국 플로리다주 마이애미에서 개최되는 울트라 마이애미 2018의 메인 무대에 올라, 레이든과 컬래버레이션 곡 'Always Find You'일 선보일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전자신문인터넷 윤민지 기자 (yunmin@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