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충전소 플랫폼 ‘앱올(APPALL)’ 무상광고지원 이벤트

글자 작게 글자 크게 인쇄하기
무료충전소 플랫폼 ‘앱올(APPALL)’ 무상광고지원 이벤트

모바일 무료충전소 플랫폼‘앱올(APPALL)’을 운영중인 ㈜ 월드오브게임 (대표 유기종)에서 매체사와 상호보완적인 제휴관계로 커뮤케이션을 진행하고자‘앱올 광고플랫폼 상생 프로젝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해당 광고플랫폼은 무료충전소를 매개로 하여 광고주와 모바일앱/웹 운영사들을 연결하는 광고플랫폼이다.

앱올 또한 모바일앱 개발사로 출발해서 광고플랫폼 회사로 진화 되었기 때문에 매체사의 기본 니즈를 잘 알고 있으며, 매체사에서 많은 비용과 많은 노력을 투자해 개발한 앱이 광고부족과 신규유저 모집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개발사들의 초기 마케팅에 도움을 주기 위하여 무상광고지원 이벤트를 포함하여 진행하는 프로젝트이다.

무료충전소 '앱올(ALLAPP)' 플랫폼의 장점은 많은 광고수량을 보유하고 있으며, 개발사에게 90%의 광고수익을 를 지급하고 있고, 개발에 대한 24시간 지원과, 충전소 유저들의 CS 또한 전담요원을 통해서 진행하며 매체사의 부담을 덜어 주고 있다는 점이다.

이번 프로젝트는 게임앱, 채팅앱, 쇼핑몰앱들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또한, 상생하는 앱을 기준으로 쿠폰사이트인 조아쿠폰 웹, 모바일 웹, 어플을 통한 추가적인 홍보가 진행되어 신규유저 창출에 도움이 될 수 있겠다.

이어서 유대표는 ‘이번 이벤트는 신청하는 매체사가 많을 경우 앱올과 연동된 순서를 기준으로 순차적으로 진행되며, 매체사에서 발행하는 무료 쿠폰이 있을 경우 배포와 신규유저 확보에 많은 도움이 될것이다’ 고 밝혔다.

김은희 기자 (keh@etnews.com)

“말도 안되는 가격!! 골프 풀세트가 드라이버 하나 값~~ 598,00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