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베이코리아, '스마일클럽' 4월 추가 혜택 프로모션 실시

글자 작게 글자 크게 인쇄하기

이베이코리아는 이달 말까지 G마켓과 옥션에서 유료 멤버십 서비스 '스마일클럽' 추가 혜택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12일 밝혔다.

오는 30일까지 스마일클럽 회원에게만 음식 배달 할인 쿠폰을 매일 제공한다. 1만5000원이상 구매 시 3000원 쿠폰을 받을 수 있다. 최근 미세먼지가 기승을 부리면서 음식 배달 서비스 수요가 증가한 것을 감안했다. 지난 3월 G마켓 음식 배달 서비스 주문량이 1월 대비 약 64%, 2월 대비 약 90% 증가했다.

해당 기간 합포장 서비스 '스마일배송' 무료 배송 쿠폰도 제공한다. 2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3000원 배송비를 절감할 수 있다. 스마일클럽 전용 딜 상품을 구매하면 스마일캐시 3% 추가 적립을 적용한다. 스마일배송 상품 구매자에게는 최대 5.5%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스마일클럽 서비스를 무료로 이용해볼 수 있는 서비스도 준비했다. 신청 즉시 스마일캐시 2000원을 적립 받을 수 있다. 유료 전환 시 웰컴 기프트로 3만5000원 스마일캐시를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G마켓과 옥션에서 '스마일클럽'을 검색하면 확인 가능하다.

김소정 이베이코리아 통합마케팅본부장은 “고객들에게 실질적으로 도움이 될 수 있는 쇼핑 멤버십을 제공하고자 4월 혜택을 강화했다”면서 “스마일클럽 회원들에게 효율적이고 만족도 높은 쇼핑 경험을 선사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베이코리아, '스마일클럽' 4월 추가 혜택 프로모션 실시

윤희석 유통 전문기자 pioneer@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