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베이코리아, '스마일클럽' 4월 추가 혜택 프로모션 실시

이베이코리아는 이달 말까지 G마켓과 옥션에서 유료 멤버십 서비스 '스마일클럽' 추가 혜택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12일 밝혔다.

오는 30일까지 스마일클럽 회원에게만 음식 배달 할인 쿠폰을 매일 제공한다. 1만5000원이상 구매 시 3000원 쿠폰을 받을 수 있다. 최근 미세먼지가 기승을 부리면서 음식 배달 서비스 수요가 증가한 것을 감안했다. 지난 3월 G마켓 음식 배달 서비스 주문량이 1월 대비 약 64%, 2월 대비 약 90% 증가했다.

해당 기간 합포장 서비스 '스마일배송' 무료 배송 쿠폰도 제공한다. 2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3000원 배송비를 절감할 수 있다. 스마일클럽 전용 딜 상품을 구매하면 스마일캐시 3% 추가 적립을 적용한다. 스마일배송 상품 구매자에게는 최대 5.5%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스마일클럽 서비스를 무료로 이용해볼 수 있는 서비스도 준비했다. 신청 즉시 스마일캐시 2000원을 적립 받을 수 있다. 유료 전환 시 웰컴 기프트로 3만5000원 스마일캐시를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G마켓과 옥션에서 '스마일클럽'을 검색하면 확인 가능하다.
김소정 이베이코리아 통합마케팅본부장은 “고객들에게 실질적으로 도움이 될 수 있는 쇼핑 멤버십을 제공하고자 4월 혜택을 강화했다”면서 “스마일클럽 회원들에게 효율적이고 만족도 높은 쇼핑 경험을 선사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베이코리아, '스마일클럽' 4월 추가 혜택 프로모션 실시

윤희석 유통 전문기자 pioneer@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