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보생명, 100세까지 보장 '교보우리아이생애첫보험' 출시

글자 작게 글자 크게 인쇄하기
교보생명, 100세까지 보장 '교보우리아이생애첫보험' 출시

교보생명은 '교보우리아이생애첫보험'을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이 상품은 유아기·청소년기 자녀 보장은 물론 30세가 되면 성인보장으로 전환해 100세까지 보장받을 수 있다.

우선 임신·출산에서부터 자녀가 성인이 된 이후까지 성장 단계별 주요 위험을 보장한다. 30세까지는 각종 질병과 사고를 보장하고 성인이 되면 갱신을 통해 뇌출혈·급성심근경색증 등 9대 질병을 최대 100세까지 보장한다.

성인보장으로 전환할 때 필요한 특약도 추가할 수 있어 나이에 맞는 적절한 보장을 스스로 준비할 수도 있다.

다양한 특약 보장도 담았다.

치아 보장특약은 질병이나 재해에 상관없이 보존치료와 치수(신경)치료를 보장하고, 충치와 잇몸질환 그리고 재해로 인한 보철치료와 영구치발치 등 치과치료를 최대 60세까지 보장한다.

스마트폰을 자주 접하는 자녀들에게 빈번하게 발생하는 각종 안과 질환과 수술, 미세먼지로 인한 환경질환과 ADHD(주의력결핍 과다행동장애)나 성조숙증과 같은 신규 보장도 확대했다.

또 부모가 불의의 사고를 당하면 보험료 납입을 면제해주고 교육자금 및 양육자금도 지원해 부담 없이 보장을 이어갈 수 있도록 했다.

한편, 이 상품에 가입하면 모바일 기반 '교보어린이헬스케어서비스'와 '교보에듀케어서비스READ'가 제공되고 성인이 되면 헬스케어서비스가 제공된다.

박윤호기자 yuno@etnews.com

“말도 안되는 가격!! 골프 풀세트가 드라이버 하나 값~~ 598,00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