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장기근속자 역량 강화 위한 ‘사이판 1차 해외연수’ 진행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11일부터 14일까지 사이판에서 ‘2018 장기근속자 1차 해외연수’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자사 장기근속자들을 대상으로, 해외의 아름다운 곳을 둘러보면서 새로운 인사이트를 얻고 몸과 마음도 힐링할 수 있도록 이번 연수를 기획한 것.
 
에듀윌은 오는 18일부터 21일까지 2차 해외연수를 실시한다. 이번 2차에 걸친 해외연수에는 고객센터, 출판사업본부, 학원사업본부, IE본부, 마케팅커뮤니케이션실, 평생교육원, 영상개발팀 등 각 본부 및 부서별 장기근속자들이 참여한다.

에듀윌, 장기근속자 역량 강화 위한 ‘사이판 1차 해외연수’ 진행.
에듀윌, 장기근속자 역량 강화 위한 ‘사이판 1차 해외연수’ 진행.

 
참가자들은 사이판 마나가하섬, 정글투어, 선셋디너쇼 등을 둘러보며 체험하고, 재충전의 시간을 갖게된다.
 
에듀윌의 해외연수 포상 제도는 임직원 격려와 복지 차원에서 매년 실시되는 제도다. 이번 연수 대상이 된 장기근속자는 일정 연차 이상을 근무한 직원을 대상으로 선정됐다.
 
에듀윌은 해외연수 포상제도 외에도 핵심인재에게 프리미엄 혜택을 제공하는 ‘파라곤스’ 제도, 회사의 지속 성장에 헌신한 임직원을 대상으로 한 가족 해외여행, 복지 포인트 지급, 안식 휴가, 월 1회 문화 회식 지원, 교육 지원 등 다양한 포상 및 복리후생 제도를 실시하고 있다.
 
‘2018 장기근속자 1차 해외연수’에 참여한 에듀윌 공인중개사 대전학원 김신성 부원장은 “여행을 통해 새로운 문화를 체험하면서, 다양한 인사이트를 얻을 수 있었다”며 “힐링의 기회도 되었지만, 동료들과 좋은 곳에서 커뮤니케이션할 수 있어서 더 좋았다”고 말했다.   이미소기자 (miso@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