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FC, 생맥주와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프로모션 진행

글자 작게 글자 크게 인쇄하기
KFC, 생맥주와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프로모션 진행

KFC가 17일부터 23일까지 치킨 메뉴를 구매하면 생맥주를 1000원에 제공하는 'KFC 치맥'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맥주를 판매한 매장에서만 진행된다.

'KFC 치맥' 프로모션은 최근 1인 가구 및 혼자서도 음주를 즐기는 '혼술족'이 증가함에 따라 고객들이 합리적인 가격에 고품질 치킨과 맥주를 즐길 수 있는 행사로 마련됐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KFC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들은 '핫크리스피치킨', '오리지널치킨', '블랙라벨치킨', '치킨인디' 등 치킨 메뉴 1조각을 주문해도 클라우드 생맥주를 1000원에 주문할 수 있다.

KFC 관계자는 “이번 'KFC 치맥' 프로모션은 혼자서 치킨 한마리를 주문하기 부담스러운 고객들을 위한 '가심비' 치맥 행사로 마련됐다”며 “저녁에 혼자서나 여럿이서 가볍게 즐길 수 있는 KFC의 실속 있는 치맥 제안을 누려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KFC는 같은 기간 동안 'KFC 치맥' 프로모션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동시에 진행한다. 해쉬브라운 1조각과 텐더 4조각을 50% 할인된 3000원에 주문할 수 있는 '새로운 친구 14' 사이드 메뉴 프로모션을 이용하면 'KFC 치맥'과 어울리는 푸짐한 안주상을 만들 수 있으며, 1만원에 '핫크리스피치킨' 2조각, '징거버거', '해쉬브라운', 텐더 2조각, 후렌치후라이, 음료 2잔 등으로 알차게 구성된 '너는 치킨, 나는 버거' 프로모션을 이용하면 친구, 가족, 지인과 함께 KFC의 다양한 메뉴를 한번에 즐길 수 있다.

이주현 유통 전문기자 jhjh13@etnews.com

“말도 안되는 가격!! 골프 풀세트가 드라이버 하나 값~~ 598,00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