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제리너스커피, 롯데百과 협업 매장 오픈

엔제리너스커피, 롯데百과 협업 매장 오픈

엔제리너스가 20일 소공동 롯데백화점 본점 13층 식당가에 스페셜티 커피와 프리미엄 티(Tea) 등 차별화된 제품을 선보이는 콜라보 매장을 오픈한다.

엔제리너스커피 스페셜티 매장은 약 42평 70석 규모로 미국 커피 품질협회가 인정한 세계 상위 7%에 해당하는 우수한 등급의 원두로 만든 '스페셜티 커피' 3종을 선보인다. 일반 커피 또한 기존보다 원두의 함량을 50% 높여 은은한 단맛과 입 안 가득 부드러운 풍미가 인상적인 맛을 즐길 수 있다.

매장 한켠에는 뉴욕 프리미엄 티 전문 브랜드인 '타바론'을 즐길 수 있도록 티 바를 신설했으며 타바론 잎차 17종으로 차 음료의 구색도 강화했다. 또한 최고의 커피와 음료를 제공하기 위해 4명의 큐그레이더와 전문 바리스타 4명을 배치해 소비자들과 직접 소통하며 다양한 지식과 스토리 등을 나눌 수 있도록 했다.

엔제리너스커피 스페셜티 매장은 소공점에서만 즐길 수 있는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이번에 도입되는 디저트 메뉴는 벨기에산 깔리바우트 다크 초콜릿을 사용한 '리얼초코 브라우니'와 달콤한 망고와 이탈리아산 마스카포네 크림치즈를 이용해 만든 '망고치즈무스' 등이 대표적이다.

엔제리너스커피 관계자는 “롯데백화점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엔제리너스커피 프리미엄 매장은 소공점 오픈을 시작으로 전국 롯데백화점으로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이주현 유통 전문기자 jhjh13@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