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트시그널 시즌2’ 김도균, 여자친구 의혹 해명 “진심으로 촬영해...그분도 당황해한다”

(사진=채널A '하트시그널 시즌2' 캡처)
(사진=채널A '하트시그널 시즌2' 캡처)

‘하트시그널 시즌2’ 김도균이 여자친구가 있다는 의혹에 대해 해명했다.

김도균은 '하트시그널 시즌2' 시그널하우스 입주 당시 여자친구가 있었다는 의혹에 휩싸인 바 있다. 일부 누리꾼들은 김도균의 여자친구로 추정되는 인물이 SNS 등을 통해 그와의 열애 흔적을 남겼다고 의혹을 제기했다.

논란이 되자 김도균은 1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많은 분들께 관심도 받고 격려의 말씀도 들으면서 감사하고 신기한 나날을 보내고 있다”며 “그러나 잘못된 루머가 점점 커지는 것 같다”고 운을 뗐다.

이어 그는 “시그널하우스에 입주할 당시 저에게 여자친구가 있었다는 루머는 사실이 아니다. 촬영 기간동안 서툴지만 진심을 다해 한 달의 시간을 보냈다. 온 마음을 다했던 그 때의 기억들이 여전히 소중한 제가 애인이 있는 상황에서 입주했다는 루머를 접했을 때 정말 깜짝 놀랐다. 그 의혹은 사실이 아니다”고 해명했다.

또 김도균은 "저와 지인이었다는 이유로 오해를 사게 된 그분도 지금 무척 당황스러운 시간을 보내고 있다. 더 많은 추측과 오해를 줄이기 위해 고민 끝에 글을 썼고 이 해명글을 쓰는것도 주제넘은 건 아닌지 다른 사람에게 또 해가 되는 일은 아닌지 조심스럽다. 이 진심이 전해지길 바랄 뿐이다“고 전했다.

 전자신문인터넷 김수정 기자 (kimsj@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