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정아 아나콘다, 사건 후 성형수술 감행.. "아버지가 다짜고짜 때리더라"

사진=EBS 방송캡처
사진=EBS 방송캡처

정정아가 '아나콘다 사건'에 대해 속시원히 털어놨다. 하지만 그가 사건 이후 겪어야만 했던 생활고와 주위의 시선은 가혹하기 그지 없었다.

지난 21일 방송된 MBN '동치미'에는 정정아가 출연해 '아나콘다 사건'을 겪은 후 자신에게 일어났던 여러 변화에 대해 언급했다.

아직까지도 회자되는 정정아의 '아나콘다 사건'이란 그가 지난 2005년 '도전! 지구탐험대'의 촬영 도중 아나콘다에게 팔을 물려 서둘러 귀국한 일이다. 당시 해당 프로그램이 폐지될 정도로 큰 파장을 불러일으켰고, 정정아는 피해자였음에도 불구 '프로그램을 망하게 한 장본인'이라는 불명예를 얻게 되면서 생활고를 겪어야만 했다. 다른 방송에 출연하기가 힘들어졌기 때문이었다.

이에 정정아는 '아나콘다 사건' 이후 이미지 변신을 위해 성형수술까지 감행했다.

정정아는 "아버지 말 안 듣고 기어이 자기 고집대로 (성형을) 했다고 다짜고짜 나를 때렸다"며 "부모라고 해서 자기 의견에 따르지 않았다고 해서 자식한테 그렇게 하는 건 옳지 않다고 생각한다"라고 말하며 눈물을 보이기도.

이에 정정아 부친은 "아버지 생각을 거절하고 고집을 피우는데 자식한테 질 수가 없잖냐"며 "아버지의 경험에서 우러나온 생각이고 옳은 얘기인데 왜 자식한테 지냐"고 말했다.

 전자신문인터넷 박민희 기자 (mhee@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