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크릿다이렉트코리아,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IRON FLOWER’ 론칭

아이언플라워 생리대, 유기농 순면커버 적용한 OCS인증 제품으로 눈길

시크릿다이렉트코리아,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IRON FLOWER’ 론칭

지난해 사회적으로 큰 이슈가 된 생리대 파동에 이어 최근까지도 생리대의 안정성에 대한 논란이 끊이지 않고 있는 가운데,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유기농 생리대 및 유기농 상품에 대한 수요가 꾸준히 증가하고 있는 추세다.

시크릿다이렉트코리아에서 새롭게 론칭한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IRON FLOWER(아이언플라워)’는 안심하고 소비할 수 있는 제품을 원하는 니즈에 발맞춰 탄생한 브랜드다. 특히 아이언플라워 울트라슬림 순면 커버 생리대 (대/중/소)는 100% 유기농 순면 커버를 적용했을 뿐만 아니라 제품에 함유된 유기농 섬유의 양을 확인하고 목화 재배 과정에서 농약 또는 화학물질을 사용했는지 꼼꼼히 따지는 OCS(Organic Contents Standard) 마크 인증을 받은 제품으로, 꾸준히 믿고 사용할 생리대를 찾는 여성 소비자들의 이목을 끌기 충분하다.

또 볼록맞춤형으로 착용감과 흡수력이 뛰어나고, 안심 샘방지 라인이 적용돼있다. 여기에 숨쉬는 에어크린 커버로 사용 시 항상 쾌적한 느낌을 전달하는 것이 특징이다.

시크릿다이렉트코리아,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IRON FLOWER’ 론칭

IRON FLOWER는 세제, 커피 등 다양한 생활용품도 함께 선보인다. 전 성분 공개, 피부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하고 26종의 알러지 유발물질을 일절 첨가하지 않아 피부자극을 낮춘 아이언플라워 프리미엄 액체세제/섬유유연제/주방세제가 준비되어 있다. 아이언플라워 프리미엄 액체세제는 세탁 시 옷의 손상을 줄여주는 순한 성분의 중성세제이며, 아이언플라워 프리미엄 섬유유연제는 사용 후 자연 분해되는 친환경 프리미엄 제품이다. 또한 아이언플라워 프리미엄 주방세제는 슈가계 계면활성제를 함유해 채소나 과일을 씻는 데에도 활용할 수 있으며, 화장품에 준하여 피부자극을 낮춘 순한 1종 주방세제인 것이 특징이다.

커피류도 주목해 볼 만하다. 아이언플라워 오리지날 모카믹스/라이트업 디카페인은 프리미엄 원두를 로스팅해 커피의 풍부한 맛과 향을 자랑한다. 아이언플라워 오리지날 모카믹스는 브라질산 원두(100%)를 동결건조해 풍미를 보존하고, 아이언플라워 오리지날 라이트업 디카페인의 경우 설탕을 사용하지 않으며 카페인 함유량을 줄여 보다 가볍게 즐길 수 있는 스페셜한 믹스커피다.

관계자는 “IRON FLOWER는 우리 생활에 밀접한 제품들을 통해 라이프 스타일에 만족감을 더한다는 브랜드 가치를 가지고 있다. 시크릿다이렉트코리아는 뷰티에 이어 라이프스타일 브랜드의 전문성을 갖춘 프리미엄 기업으로 안착해 가는 중”이라면서 “시크릿다이렉트코리아가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확장하면서 내부적으로도 의미있는 변화를 했다. 직원들의 안정된 삶을 위해 복지를 확장하는 한편, 사회적으로 정규직 전환이 미비한 CS직원을 정규직 전환을 추진, 최근 사회적 이슈가 되고 있는 여성 일자리 창출을 통한 여성 경력 단절 해결에도 적극적으로 실천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글로벌 사해 뷰티 기업 시크릿의 한국지사인 시크릿다이렉트코리아는 글로벌 창업이념인 '부의 공동체'를 기반으로 성장 중이며 올해로 6주년을 맞이했다. 또한 3년 연속 연 매출 1,000억원 달성, 5년 누적 매출 4,000억원 돌파에 이어 지난해에는 매출액 1,540억원을 기록하며 가파른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전양민 기자 (ymjeon@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