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식품, 새마을휘트니스와 '두유 다이어트 챌린지' 캠페인 진행

글자 작게 글자 크게 인쇄하기
정식품, 새마을휘트니스와 '두유 다이어트 챌린지' 캠페인 진행

정식품은 전국 34개 지점을 운영하는 대형 피트니스 기업인 새마을휘트니스와 함께 '두유 다이어트 챌린지'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다가오는 여름을 앞두고 다이어트 및 건강관리에 관심이 많은 2030 세대에게 고단백 저칼로리 식품인 정식품의 '베지밀 하루건강 칼로리컷 두유'와 '베지밀 A'를 알리고, 운동을 통한 건강한 변화를 응원하고자 기획됐다.

'두유 다이어트 챌린지'는 새마을휘트니스 회원 중 선발을 통해 30일부터 7월 8일까지 총 10주간 근육량 및 체지방 변화 기록과 SNS 인증샷 등 다양한 미션을 진행한다.

챌린지 참가자에게는 미션 기간 동안 식이조절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베지밀 하루건강 칼로리컷 두유'와 '베지밀 A'를 1인당 총 140개씩 제공된다. '베지밀 하루건강 칼로리컷 두유'는 렌틸콩, 오트밀, 퀴노아 등을 함유해 단백질과 식이섬유가 풍부하고 포만감까지 갖춰 식사 대용으로 제격이다. 또한, 기존 두유 대비 칼로리를 40% 낮춰 1팩에 75kcal밖에 되지 않아 운동 전후나 간식으로 마시기에 부담이 없다.

'베지밀 A'는 두유의 원조 제품으로 단백질이 풍부한 콩을 그대로 갈아 만들어 콩 본연의 담백한 맛과 영양을 그대로 담았다. 여기에 한국인의 영양섭취를 고려해 각종 비타민, 칼슘, 인, 아연 등 무기질을 과학적으로 설계해 균형 있는 영양을 공급해 준다.

10주간의 미션 종료 후에는 참가자의 근육량 증가 및 체지방 감량 변화, SNS 미션 수행 결과 등 객관적인 평가 기준에 따라 총 10명의 수상자를 선정해 1등 100만원(1명), 2등 50만원(1명), 3등 15만원(2명) 상당의 현금, 바디프로필 촬영권, 상품권 등 총 300만원 상당 선물을 증정한다.

정식품 관계자는 “건강음료의 대명사인 정식품의 베지밀 두유와 꾸준한 운동습관이 만나면 최고의 시너지 효과를 낼 것으로 기대한다”며 “이번 두유 다이어트 챌린지 캠페인에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 드리며 많은 분들이 두유와 함께 건강한 몸의 변화를 체험하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이주현 유통 전문기자 jhjh13@etnews.com

“말도 안되는 가격!! 골프 풀세트가 드라이버 하나 값~~ 598,00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