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번가, 매월 110개 인기 브랜드와 할인행사 나선다

SK플래닛(대표 이인찬) 11번가는 5월부터 매일 서로 다른 브랜드 상품을 할인 판매하는 고정 행사 '워너 비(Wanna B)'를 선보인다고 30일 밝혔다.

11번가는 고객 선호 브랜드를 엄선해 5월 1일부터 10일까지 하루 11개씩 총 110개 브랜드 상품을 소개한다. 가전, 패션, 레저, 리빙, 식품, 생필품, 유아동, 대형제휴, 해외직구 등 11번가 모든 카테고리 인기 브랜드를 한 데 모은다. 각 카테고리 내 상위 톱 브랜드 또는 새롭게 인기를 얻은 신규 브랜드 중심이다. 일부 브랜드는 브랜드를 간략하게 소개한다.

11번가는 하루 동안 사용할 수 있는 '워너브랜드(Wanna-Brand) 쿠폰'을 매일 발급한다. 할인율은 브랜드마다 다르다.

다음 달 1일 선보이는 브랜드 11개는 에스티로더, 밀레, 브라운&오랄비, 폴햄, 크록스, 러쉬, 정관장, LG생활건강, 남양유업, SK매직, 헤즈다. 고객들이 가정의 달과 봄 나들이 시기에 가장 많이 찾는 브랜드로 선정했다.
하우성 SK플래닛 11번가 마케팅그룹장은 “각 업계 대표 브랜드와 고객들에게 가격, 상품 측면에서 차별화된 혜택을 제공할 것”이라면서 “앞으로 11번가에서 최상의 브랜드 상품을 신뢰하고 구매할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중장기적으로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11번가, 매월 110개 인기 브랜드와 할인행사 나선다

윤희석 유통 전문기자 pioneer@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