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T캡스, 비즈니스 통합 시스템 'ADT 오피스솔루션' 출시

글자 작게 글자 크게 인쇄하기

ADT캡스(대표 최진환)는 비즈니스에 필요한 소프트웨어를 통합시스템으로 제공하는 'ADT 오피스솔루션'을 출시했다.

ADT오피스솔루션은 월정료 기반 클라우드형 서비스다. 시스템 구축이 간편하고, 웹과 모바일 연동이 가능해 업무 환경 공간 제약을 줄인다. '메일형'과 '그룹웨어' 두 가지 종류다.

메일형은 회사 업무에 필요한 기본 소프트웨어만을 모아 제공한다. △보안 기능 강화로 안정된 메일 환경을 제공하는 '웹메일' △PC와 모바일 간 실시간 연동과 미리보기가 가능한 '메신저' △빠른 보고서 작성과 피드백을 도와주는 '맞춤·자동형 보고서' 등이다.

ADT캡스가 비즈니스 솔루션을 출시했다.
<ADT캡스가 비즈니스 솔루션을 출시했다.>

그룹웨어 타입은 메일형 기본 기능 외에 전자결재, 근태관리 등 사업 환경에 최적화된 운영 서비스를 추가 제공한다. △모바일에서 원클릭으로 신속하게 처리가 가능한 '전자결재' △간편히 프로세스를 설계하고 공유할 수 있는 '웍스(Works)' △작업문서 열람 이력 조회 및 보존기한 설정이 가능한 '문서관리' 등 다양한 기능이 제공된다.

메일형 타입은 10인(10GB) 기준 월 9000원부터, 그룹웨어 타입은 20인(20GB) 기준 월 3만6000원부터 이용 가능하다. 사내 IT 인프라 운영이 번거로운 고객, 회사 업무용 이메일 사용이나 원활한 운영이 필요한 고객, 외근이 잦아 원격으로 회사 업무 처리가 필요한 고객에게 적합하다.

김인순 보안 전문기자 insoon@etnews.com

“말도 안되는 가격!! 골프 풀세트가 드라이버 하나 값~~ 598,00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