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커스어학원, AR 도입한 신개념 이벤트 진행…'대학 축제 깜짝 방문'

해커스어학원, AR 도입한 신개념 이벤트 진행…'대학 축제 깜짝 방문'

해커스어학원은 AR(증강현실) 기술을 도입한 여름방학 이벤트를 이달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해커스어학원 AR 증강현실 이벤트'는 모바일 게임 '포켓몬고'와 유사한 방식으로 진행한다. 해커스 토익 교재가 2005~2017년 교보문고 종합 베스트셀러 토익·토플 분야에서 13년간 1위를 차지한 것에 대한 감사 의미로 마련했다.

이벤트는 대학생 필수 정보 앱 '아이캠펑'과 함께 한다. 사용자가 앱에 접속해 증강현실 속에서 해커스 토익 '빨갱이&파랭이'교재 이미지를 찾아 퍼즐을 맞추면 '빨갱이+파랭이 정답 적중노트' 교재(비매품) 등 상품을 받을 수 있다.

'빨갱이+파랭이 정답 적중노트'는 선착순으로 무료배포한다. 토익시험을 준비하는 대학생·취업 준비생에게 인기 높은 교재다. AR 이벤트에 참여하면서 재미있는 게임을 즐기고 토익공부에 꼭 필요한 인기 교재도 무료로 받을 수 있다.

이벤트는 온라인과 오프라인에서 모두 진행된다. 오프라인 이벤트는 고려대학교와 한양대학교 축제 기간에 만날 수 있다. 고려대는 23일, 한양대는 24일 각각 진행한다.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양 대학에서 진행하는 이벤트에선 △빨갱이+파랭이 정답 적중노트(비매품) △7월 해커스어학원 종합반 수강료 2만원 지원권을 전원 받을 수 있다. 일정 개수의 퍼즐을 맞출 시 혜택으로 △시바 인형 △요맘때 젤리 △레드불 △쏠라C 등 상품을 받을 수 있다. 상품은 학교 내 부스에서 바로 수령할 수 있다.

온라인 이벤트는 건국대, 경희대, 중앙대, 경기대, 연세대, 동국대, 홍익대, 서울시립대 등 8개 대학별 대항전으로 진행한다. 각 학교 캠퍼스 내에서 아이캠펑 앱에 접속해 AR게임을 진행할 수 있다.

1등 학교 참여자 전원에게는 △7월 해커스어학원 종합반 수강료 2만원 지원권 △토익 적중패키지(5권)이 제공된다. '토익 적중패키지'는 △빨갱이+파랭이 적중 360제 △빨갱이+파랭이 적중 종결서 △노랭이 보카 적중 300 등 토익 점수 고득점 달성에 도움을 주는 교재(비매품) 5권 패키지다.

한편 강남, 종로, 대구 동성로 토익학원 해커스는 현재 2018 여름방학 무료예약을 진행 중이다. 해커스어학원 스타 강사진 인기강좌까지 모든 과목 무료예약이 가능하다. 무료예약자는 수강신청 우선권과 다양한 고득점 자료를 받을 수 있다.

안수민기자 smahn@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