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메인x스노우, '#진짜분짜' 스티커 이벤트 진행

글자 작게 글자 크게 인쇄하기
포메인x스노우, '#진짜분짜' 스티커 이벤트 진행

베트남 쌀국수 전문점 '포메인'이 동영상 메신저 '스노우'와 함께 #진짜분짜 스티커를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포메인은 스티커 출시와 동시에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다음 달 5일까지 경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포메인 이벤트는 스노우 앱에서 포메인 #진짜분짜 스티커를 사용해 촬영한 사진 및 영상으로 참여 가능하다. 포메인 스티커 선택 후 화면에 얼굴을 인식하면 베트남 모자 '농라'를 쓴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입을 벌리면 포메인 분짜의 목살 직화구이와 쌀국수가 입속으로 빨려 들어가 마치 분짜를 직접 먹는 것과 같은 재미있는 상황을 연출할 수 있다.

#진짜분짜 스티커로 촬영한 사진 및 영상을 개인 인스타그램에 이벤트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하면 이벤트에 자동 참여 된다. 포메인은 추후 추첨을 통해 △호치민 2인 왕복 항공권(1명), △포메인 상품권 10만 원(5명), △'여기가 베트남 세트' 모바일 상품권(20명)을 증정할 예정이다.

포메인은 인스타그램에서 '오리지널 스프링롤' 모바일 상품권을 제공하는 선착순 참여 이벤트도 진행한다. 스노우 공식 페이스북에서는 포메인 상품권을 제공하는 소문 내기 공유 이벤트도 확인할 수 있다.

포메인 마케팅 담당자는 “다양한 연령대가 즐겨 사용하는 스노우를 통해 신메뉴 분짜를 많은 분들이 간접적으로라도 경험하실 수 있도록 #진짜분짜 스티커를 출시했다”며 “포메인을 경험해보지 못한 분들도 재미있는 #진짜분짜 스티커를 통해 포메인에 관심을 가지실 수 있길 바라며, 이번 스노우와의 협업으로 포메인이 모든 세대를 아울러 다가가기 쉽고 함께하기 즐거운 공간이 되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포메인은 2월 신메뉴 '진.짜.분.짜.'를 출시했다. 느억맘 소스를 베이스로 한 특제소스로 만든 포메인 분짜는 베트남 고유의 맛과 특징을 살리는 동시에 한국인의 입맛에 맞게 재해석돼 다른 분짜와는 차이를 보인다. 포메인 분짜는 국내 전 가맹점에서 맛볼 수 있으며, 테이크아웃 및 딜리버리 서비스를 통해서도 만날 수 있다.

테이크아웃 서비스는 포메인 전 매장에서 이용 가능하며, 딜리버리 서비스 제공 매장은 포메인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2015년 직영점을 시작으로 딜리버리 서비스를 시행한 포메인은 배달 서비스 제공 매장을 지속해서 늘려가는 중이다.

이주현 유통 전문기자 jhjh13@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