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예원 성추행 피해 고백에 남친 이동민 심경 "예원이가 왜 숨어야 하나...밥도 못 먹고 있어"

(사진=이동민 페이스북)
(사진=이동민 페이스북)

유명 유투버 양예원 씨가 성추행 피해 사실을 고백한 가운데 양예원 씨의 남자친구 이동민 씨가 심경을 고백했다.

이동민 씨는 17일 SNS를 통해 “양예원과 2년을 만났고 참 밝고 예쁜 아이라고만 생각했다. 하지만 양예원에게 이런 큰 아픔이 있었다는 거에 너무나 화가 나고 속상하고 정말 미쳐버릴 것 같다”고 말문을 였었다.

이어 그는 “무엇보다 힘든 것은 너무 슬퍼하고 아파하며 밥도 한 끼 먹지 않고 잠도 한숨 못자고 나쁜 생각까지 하는 예원이의 모습을 보는 것이다”고 말해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이동민 씨는 “예원이에게도 말했듯이 피해자가 왜 숨어야하냐. 그렇지 않아도 아프고 힘든데 왜 많은 사람들의 성희롱 대상이 되어야 하고 이렇게 아파해야 하는 지 모르겠다”며 “혹시나 다른 피해자 분들 계시다면 절대 떨지 말라. 부끄러워하지 마라. 그만큼 힘들었고 아팠으면 이제 싸워서 이겨내 봤으면 한다”고 강조했다.

한편 양예원 씨는 17일 자신의 SNS와 유튜브를 통해 3년 전 피팅모델 알바를 지원했다가 성추행을 당했던 사실을 털어놨으며 그의 동료 이소윤 씨 역시 스튜디오에서 성추행과 협박을 당했던 사실을 털어놔 충격을 줬다.

 전자신문인터넷 김수정 기자 (kimsj@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