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종원의 골목식당' 원테이블, 도 넘은 뻔뻔함? '이래도 되나 싶을 정도'

사진=SBS 방송캡처
사진=SBS 방송캡처

'백종원의 골목식당'이 또 다시 갈등에 봉착했다. 비주얼을 강조하는 원테이블 때문이었다.

지난 18일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백종원의 골목식당'에서는 백종원의 솔루션을 거절하는 원테이블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원테이블 사장은 "맛은 그 다음이고 비주얼이 중요하다"며 "간지"를 외쳤다.

앞서 그들이 내놓은 메뉴는 실곤약 샐러드와 과일월남쌈, 사과와 아보카도가 올라간 토스트 였다. 보기엔 예뻤지만 맛은 평범했다. 이에 백종원이 '국수집'을 제안했지만 그들은 "간지를 포기할 수 없다"며 거절했다.


해당 방송을 본 누리꾼은 "hjkl**** 장사 왜 하세요? 맛에 비중안뒀다면서 맛 없다는 말은 왜 억울해해요?", "sooo**** 원테이블 도대체 왜 도와주냐. 절박하고 백선생님 조언 경청해서 잘 수용할만한 식당도 정말 많을텐데", "phsu**** 정식 요리수업 수료한 것도 아닌데 음식가격은 전문셰프가 받는 가격", drai**** 그래도 원테이블은 방송 나가는게 맞음. 분명히 지금 어디선가 저런식으로 어설프게 창업하면서 헛꿈꾸는 어린 창업가들 엄청 많을텐데 다들 보면서 정신차려야함 진짜", "blue**** 햇반으로 밥이라니..", "2588**** 고작 일주일 노력했다고 자기가 쏟은 정성이니 시간이니 운운하다니.."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박민희 기자 (mhee@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