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연으로 보는 서울패션' SBA, 2018 하이서울 패션쇼 in 올림픽공원 개최예고

[전자신문인터넷 박동선기자] 서울시 중소기업지원과 핵심사업을 수탁·진행하는 서울산업진흥원(SBA)이 서울의 패션산업을 문화공연과 함께 느낄 수 있는 장을 마련한다.

사진=서울산업진흥원 제공
사진=서울산업진흥원 제공

SBA 측은 오는 25~27일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만남의 광장에서 '2018 하이서울 패션쇼, 패션마켓 in 올림픽공원'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2018 하이서울 패션쇼, 패션마켓 in 올림픽공원'은 서울시와 SBA가 만드는 지역 유통축제 '아이마켓서울유-올림픽공원'의 일환으로 진행되는 행사로, 서울 패션 중소기업의 브랜드 인지도와 판로확대를 목적으로 문화공연과 패션을 결합한 새로운 형태의 행사다.

사진=서울산업진흥원 제공
사진=서울산업진흥원 제공

특히 '하이서울쇼룸(DDP 이간수문전시장)' 소속 디자이너 브랜드인 '블랭크'·'디렉터비'·'커스텀어스' 등이 참가한 프리젠테이션 형태의 패션쇼로 일반 관객들의 주목도를 높임은 물론 △하이서울쇼룸 내 10개 브랜드를 통합적으로 전시·판매하는 통합 형태의 '하이서울 패션마켓’ △아이돌 공연 및 뮤지컬 갈라쇼 등의 볼거리 등으로 서울 패션산업의 현재와 미래를 소개하고 일반 대중과 패션중소기업 간의 소통을 활성화시킬 예정이다.

사진=서울산업진흥원 제공
사진=서울산업진흥원 제공

김용상 SBA 유통마케팅본부장은 "하이서울PT쇼를 통해 하이서울쇼룸에 입점한 디자이너 콘텐츠를 소비자들에게 홍보하여 브랜드 인지도 향상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서울형 중소기업들에게 홍보의 기회를 마련할 수 있는 장이될 수 있도록 바란다"고 말했다.

 박동선 기자 (dspark@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