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훈남정음' 황정음, 매번 작품 대박난 이유? "공부못하지만 감은 타고나"

사진='훈남정음' 주연 배우 황정음의 좋은 작품을 연달아 택하는 비법이 새삼 화제가 되고 있다.
사진='훈남정음' 주연 배우 황정음의 좋은 작품을 연달아 택하는 비법이 새삼 화제가 되고 있다.

'훈남정음' 주연 배우 황정음의 좋은 작품을 연달아 택하는 비법이 새삼 화제가 되고 있다.

 

'훈남정음' 출연에 앞서 황정음은 '킬미힐미', '그녀는 예뻤다', '운빨로맨스' 등 로코를 찍으며 안방극장을 점령한 바 있다.

 

황정음은 지난 2013년 방송된 KBS 2TV '해피투게더3' 비밀 특집에서 "사실 난 공부 잘하거나 지식이 있거나 똑똑하진 않다"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그러나 감은 타고 났다"고 자랑하며 "먼저 좋은 작품들이 많이 들어오니깐 고를 수 있는 폭이 생긴다. 그리고 좀 읽다보면 '어? 이거 진짜 하고 싶다'라는 느낌이 확 든다"고 설명했다.

 

또 "내가 고르는 작품들이 시청률이 잘나오는 것을 보면 내게 작품 고르는 운도 있고 감도 있는 것 같다"고 당당하게 말했다.

 

한편, 황정음이 출연하는 SBS 드라마 '훈남정음'은 사랑을 거부하는 비연애주의자 '훈남'과 사랑을 꿈꾸지만 팍팍한 현실에 연애포기자가 된 '정음'이 연애불능 회원들의 솔로 탈출을 도와주다가 사랑에 빠져버린 코믹 로맨스다.

 

전자신문인터넷 윤민지 기자 (yunmin@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