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진기업 홈데이, 특별한 리모델링 패키지 상품 선봬

유진기업 홈데이, 특별한 리모델링 패키지 상품 선봬

유진기업의 홈인테리어&리모델링 브랜드인 홈데이(대표 유순태)가 평당 79만 원이라는 가격에 최신 인테리어 스타일을 만나볼 수 있는 특별한 리모델링 패키지 상품 ‘홈데이리미티드에디션 79’ 선보여 주목을 받고 있다.

‘홈데이리미티드에디션 79’ 패키지 이벤트는 5월 한 달 동안 진행된다. 전체 리모델링 공사 고객을 대상으로 홈데이 목동점, 잠실점, 롯데 고양점 등 각 매장별로 지역 및 수량 한정으로 판매한다. 계약 고객 중 선착순 5명에게는 그랜드하얏트 외식상품권을 추가로 증정한다.

유진홈데이의 홈 인테리어 디자이너가 2018 SS 시즌 디자인 트렌드에 맞춰 제안하고, 전문 MD가 까다롭게 선별한 유명 브랜드 자재를 사용하여 집을 리모델링을 할 수 있도록 패키지를 구성했다.

퍼스널 럭셔리(Personal Luxury)는 뉴트럴 컬러에 포인트 컬러를 더해 공간에 밝고 경쾌한 에너지를 표현했다. 밝고 활력 넘치는 옐로우를 차분한 그레이와 결합하여 공간에 활력소를 불어넣은 것이 특징이다.

이모셔널(Emotional)은 여유로운 감성이 느껴지는 내추럴한 공간을 제안했다. 따뜻하고 자연스러운 느낌의 우드 자재를 사용하여 공간에 생명력을 불어넣었다. 화이트를 베이스로 블랙 프레임 포인트의 세련미와 여유로움을 느낄 수 있다.

이와 함께 다양한 할인행사도 마련했다. 친환경 자재로 만든 아이 방 맞춤가구인 밴키즈와이토키를 최대 50% 이상 할인 판매한다. 시원한 여름을 준비하기 위해 콤비 플라인드도 30% 할인해 주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5000만 원 이상 계약 고객 중에 선착순 5명에게는 최대 500만 원의 상품권을 증정하며, 금액대별로 다양한 사은품을 준비했다.

유진기업을 비롯해 유진투자증권, 동양, 한국통운 등 다양한 사업을 영위하고 있는 유진그룹은 홈 인테리어&리모델링 사업을 통해 B2B2C 비즈니스 모델을 확립하고 있다. 홈데이는 홈 인테리어에 관한 모든 것을 한 곳에서 경험할 수 있는 홈 인테리어 토탈 솔루션 매장이다. 상담에서 디자인 제안, 견적, 계약, 시공, A/S 등의 일련의 홈 인테리어 프로세스를 one-stop으로 진행하고 있으며, 인테리어 전문가의 1:1 맞춤 서비스로 개별 고객의 니즈를 충족시켜주고 있다.

기존 대형 인테리어 매장들이 자사 제품 위주로 전시∙판매∙서비스되는 것과는 달리, 홈 데이는 300여 종류의 다양한 국내외 인테리어 자재들을 한자리에 모았기 때문에, 고객이 다양한 제품을 쉽고 편리하게 비교할 수 있고 가격대와 취향에 맞는 제품 선택이 가능하다.

이처럼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홈데이는 런칭부터 지금까지 홈 인테리어 관련 무료 상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사전 방문 예약 또는 홈페이지에 간편 견적 문의를 남겨놓으면 홈 인테리어 전문 디자이너와의 무료 상담을 받을 수 있다. 인테리어 시공을 고민하는 이들이라면 간편 견적 문의 또는 아래 고객 센터로 연락하면 평소 궁금해 하던 인테리어 관련 상담이 가능하다.

김은희 기자 (keh@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