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지용, 젝스키스 활동 하지 않는 이유 "직업 특성상"…어떤 일 하길래?

사진=고지용이 젝스키스 활동을 함께 하지 않는 이유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사진=고지용이 젝스키스 활동을 함께 하지 않는 이유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고지용이 젝스키스 활동을 함께 하지 않는 이유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젝스키스 멤버들은 지난 2016년 앳스타일과의 인터뷰에서 "고지용과의 작업 가능성은 어느 정도로 열려 있냐"는 질문에 답한 바 있다.

 

당시 강성훈은 "가능성은 항상 열어놓고 있는데 지용이 직업 특성상 상황에 무리가 있다"고 말했고, 이재진은 "20주년 때 깜짝 이벤트로 나올 수도 있지 않을까 싶다. 솔직히 직접적으로는 얘기를 못 해도 팬들을 통해 한 번 나와달라고 은근히 전달하고는 한다"고 밝혔다.

 

은지원은 "더 이상은 지용이한테 부탁을 못 한다. 같은 입장이면 어떻게든 부탁을 하겠는데 잃을 게 다른 아이다. 지용이가 16년 동안 이뤄온 것을 우리가 망가뜨리게 될까 봐 조심스럽다. 지용이의 인생을 존중해주는 게 맞는 것 같다"고 덧붙였다.

 

고지용은 현재 애디티브가 신규사업 부문으로 추진하고 있는 문화-엔터테인먼트 부문의 총괄 이사로 활동 중이다. 이 회사는 2014년 8월 설립 후 2년여 만에 30억원 이상의 누적 매출을 이뤘다.

 

한편, 고지용을 제외한 젝스키스는 2016년 MBC '무한도전 토토가2'를 통해 재결합했고, YG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맺고 활동 중이다.

전자신문인터넷 윤민지 기자 (yunmin@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