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양분유 전문기업 아이배냇, 서포터즈 배냇맘 8기 모집

산양분유 전문기업 아이배냇, 서포터즈 배냇맘 8기 모집

산양분유 전문기업 아이배냇이 공식 온라인 서포터즈 '배냇맘' 8기를 모집한다고 31일 밝혔다. 서포터즈 배냇맘은 아이배냇의 산양분유 및 이유식, 간식을 직접 사용한 후 제품의 우수성을 온라인을 통해 알리는 역할을 한다. 또한 소비자 입장에서 자유로운 소통을 통해 신제품 아이디어 및 제품 개선사항 제시 등 다양한 활동에도 참여할 수 있다.

이번 서포터즈는 5월31일부터 6월19일까지 신청할 수 있으며 산양유아식/이유식· 간식 2가지 부문으로 총 100명을 선발한다. 전국에 거주하는 24개월 이하의 자녀를 둔 부모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선정된 서포터즈에게는 월 1회, 10만 원 상당의 아이배냇 제품을 무료로 증정하고 아이배냇몰에서 본인과 지인 구매 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매월 우수 활동자 10명을 선정해 백화점 상품권 5만 원권 증정, 최종 우수 활동자 5명에게는 백화점상품권과 아이배냇 기프트세트를 추가로 증정한다. 또한 아이배냇 서포터즈는 지원만해도 아이배냇몰에서 바로 사용 가능한 40% 할인쿠폰을 지급한다고 밝혔다.

한편 아이배냇 산양분유는 산양유성분 100%로 유럽의 500여 가지 엄격한 품질검사와 스푼 일체형 캡 디자인으로 품질력 향상과 위생적인 부분을 확보했으며 아기에 꼭 필요한 성분만을 과학적으로 설계해 소비자들로부터 신뢰를 받고 있다. 산양분유 이외에도 다양한 이유식과 간식으로 육아 맘들의 아이먹거리 고민을 덜어주고 있다.

또한 아이배냇에서 선보인 아이배냇 꼬마 브랜드는 기존에 판매되고 있는 영, 유아식품 이외에 3세 이상부터 섭취할 수 있는 제품들로 안전성과 맛, 간편함을 모두 갖춰 3세이상 자녀를 둔 부모들의 니즈를 파악한 제품으로 각광 받고 있다.

아이배냇 관계자는 “8기 서포터즈 모집에도 많은 분들의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라며 제품을 실제 사용해본 서포터즈 의견과 진심 어린 조언을 수렴해 제품 경쟁력 향상과 서비스 개선에 적극 반영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이주현 유통 전문기자 jhjh13@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