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퀘스트 APJ 이노베이션 로드쇼 서울’개최… 데이터 기술 시대를 주도할 신제품 발표와 현실적 노하우 공유

글자 작게 글자 크게 인쇄하기

퀘스트소프트웨어(지사장 장재호)는 오는 6월 19일 잠실 롯데호텔월드에서 ‘퀘스트 APJ 이노베이션 로드쇼 서울’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는 급변하는 기술의 트렌드에 맞춘 IT 시스템의 혁신 및 성공적인 운영방안의 공유를 주제로 퀘스트의 고객 혁신 사례와 주요 제품 기술이 소개된다.

‘퀘스트 APJ 이노베이션 로드쇼 서울’개최… 데이터 기술 시대를 주도할 신제품 발표와 현실적 노하우 공유

이번 행사는 19일 서울을 시작으로 일본, 싱가포르, 호주 및 뉴질랜드, 인도, 중국 등 아시아퍼시픽 지역 내 7개 주요 국가에서 열리는 대규모 행사이다. 퀘스트 본사 VP 및 R&D 수석 책임자들이 직접 내한해 퀘스트 솔루션 기술의 핵심과 비전을 엄선된 퀘스트 고객사 및 잠재 고객사, 파트너사에게 제시할 예정이다.

이번 행사에서는 전세계 최초로 공개되는 퀘스트 차세대 소프트웨어 정의 스토리지인 'QoreStor(코어스토어)'의 발표와 클라우드 기반 백업 솔루션 '래피드 리커버리', 새로운 데이터 중심 아키텍처로 진화한 '쉐어플렉스', 한층 강화된 '토드' 등 퀘스트 솔루션이 제시하는 데이터 기술(DT) 시대로 전환하기 위한 현실적인 노하우가 소개될 예정이다.

퀘스트소프트웨어의 장재호 지사장은 “이번 로드쇼를 통해 퀘스트는 한국 시장을 적극적으로 공략할 방침이다. 특히 오늘날의 IT 가 당면한 핵심 과제를 해결하고, 최소한의 예산과 시간, 리소스로 최대의 효과를 이끌어내려는 고객들에게 실질적인 해결방안을 제시할 것이다. 참석 고객들이 보다 안전하게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할 수 있는 인사이트를 얻어 갈 수 있는 행사로 만들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향선기자 hyangseon.lee@etnews.com

“말도 안되는 가격!! 골프 풀세트가 드라이버 하나 값~~ 598,00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