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신문 allshowTV, 오는 20일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온라인 세미나 개최

온라인 무료세미나 방송 전자신문 allshowTV는 오는 20일 오후 2시부터 3시까지 LGU+와 함께 IT인프라 보안과 비용 절감 노하우를 제시하는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웨비나(Webinar)를 개최한다.

이번 웨비나 강연을 맡은 김헌국 LG유플러스 IDC사업팀 PM은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도입을 고민하고 있는 고객들을 위해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실제 구축 사례 ▲주요 강점 ▲보안과 비용 절감을 실현해내는 노하우 등을 설명하며 LG유플러스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서비스만의 차별화된 특징을 집중 소개할 예정이다.

하이브리드 클라우드는 민감한 정보가 포함된 IT 인프라를 IDC(Internet Data Center)에서 구축하고 이외에는 사용량에 따라 필요한 만큼 클라우드에 구축해 운영할 수 있는 서비스다. IDC의 보안성과 클라우드의 비용 절감 효과를 동시에 누릴 수 있어 최근 많은 기업들이 주목하고 있다.

전자신문 allshowTV, 오는 20일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온라인 세미나 개최

한편 LG유플러스는 홈페이지에서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서비스에 대한 이메일 구독을 신청하면 최신 클라우드 동향정보와 IT전문 컨설턴트의 방문 상담을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도 실시한다. 또한 이벤트에 참여해 상담을 받은 고객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커피 쿠폰, AI스피커 등 푸짐한 혜택을 제공한다.

박성율 LG유플러스 유선사업담당은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서비스는 보안과 비용 효율성을 무기로 고객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며 “고객들의 IT인프라 구축 애로사항을 단번에 해결할 수 있는 국내 최고의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서비스를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웨비나 참가는 전자신문 allshowTV 홈페이지에서 등록 가능하다.

전자신문인터넷 조항준 기자 (jhj@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