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모아, ‘더좋은세상 골프체리티데이’ 기부행사에 숙취해소 음료 ‘오키도키’ 협찬

사진 = 행운상 상품으로 협찬된 ‘오키도키’
사진 = 행운상 상품으로 협찬된 ‘오키도키’

헬스&라이프 전문 업체 ㈜인모아(대표 한민수)는 지난 11일 열린 ‘(사)드림희망나눔행복 창립 행사 및 제7회 더좋은세상 골프체리티데이’에 자사의 숙취해소 음료인 ‘오키도키’를 협찬했다고 밝혔다.

사진 = 오키도키 제품
사진 = 오키도키 제품

오키도키는 휴대가 편리한 스파우트 파우치 형태로 1회 80ml 용량이며, 주요 원재료는 헛개나무(열매), 산사자, 갈근, 대추, 감초 등 한방 성분과 미네라이프(복합알카리 이온 미네랄), L-아르지닌, 글루콘산 아연이다.

100% 국내산 한방재료로, HACCP, FDA, ISO9001 인증을 승인 받은 업체에서 생산한다. 한방 성분에도 목 넘김이 어렵지 않게 달달한 맛이 난다.

주요 구성 성분 중 헛개나무 열매는 숙취해소에 효과가 있다. 산사자는 알코올 분해와 혈액순환에 도움되며, 기름진 술 안주를 먹었을 때 소화를 촉진시킨다.

한방 성분을 통해 음주 후 숙취 증상인 두통, 복통, 발열, 메스꺼움을 덜어준다. L-아르지닌과 글루콘산아연은 영양강화제로 첨가됐으며, 남성 호르몬 분비 생성을 도와 활력을 증진시킨다.

사진 = 행사 참가자에게 오키도키 제품을 나눠주는 인모아 관계자
사진 = 행사 참가자에게 오키도키 제품을 나눠주는 인모아 관계자

인모아 관계자는 “결식아동 기부행사에 자사의 오키도키를 협찬하게 되어 의의가 있다”며 “숙취해소외에도 운동후 활력증진을 위한 제품으로 고객들에게 인식됐으면 한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 행사는 결식아동돕기 기금 마련을 위해 개최됐으며, 배기성, 김지선, 김민교, 김국진 등 유명 연예인 포함 130여명이 참가했다. 경기후 가수 배기성의 사회로 이뤄진 행사는 각 부분 시상식과 축하공연이 이뤄졌다. 다양한 상품 경매도 활발히 이뤄져 기부 행사의 의의를 빛냈다.

전자신문인터넷 이영화 기자(lyh@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