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공인중개사 합격에 필요한 ‘합격드림팩’ 무료 제공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공인중개사 시험을 준비하는 초시생들을 위한 '합격 드림팩' 무료 제공 이벤트를 펼친다고 밝혔다.

6월 1일 이후 가입자를 위해 30일까지 매일 200명을 대상으로 증정하는 합격드림팩은 에듀윌 공인중개사 기초용어집과 합격완성 강의 모의고사 및 해설특강, 플래너 등으로 구성돼 있다.

에듀윌, 공인중개사 합격에 필요한 ‘합격드림팩’ 무료 제공

특히 '에듀윌 공인중개사 기초용어집'은 공인중개사 초시생이나 독학생도 쉽게 이해할 수 있는 시험에 꼭 나오는 핵심 용어 만을 엄선해 수록했다. 때문에 과목별 꼭 필요한 용어만 쉽고 빠르게 확인 가능하고, 핵심퀴즈를 통해 주요 개념을 반복 훈련할 수 있다.

합격완성 강의의 경우 기초와 기본, 심화, 핵심으로 이어지는 공인중개사 전 과목 이론 강의로 학습의 흐름을 잡는 데 도움을 준다. 여기에 37개의 핵심 민법 용어만 엄선한 이종선 교수의 ‘민법 용어 해설 특강’과 이미지 연상법으로 암기 효과를 극대화한 임선정 교수의 ‘중개사법 암기 특강’ 등의 전략과목도 제공된다.

실전 감각을 극대화 시켜주는 모의고사와 해설특강도 만나볼 수 있다. 모의고사는 실제 시험과 가장 유사한 형식으로 제공돼 실력 점검 및 취약점 보완에 도움을 주고, 전문 교수진 모의고사 해설강의는 취약점 보완에 용이하다는 평이다.
마지막으로 매일매일 꾸준한 학습 계획을 세울 수 있는 ‘에듀윌 합격 플래너’도 특별 제공한다.   이미소기자 (miso@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