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후지제록스, A3 컬러 복합기 '도큐센터 SC2022' 출시

한국후지제록스, A3 컬러 복합기 '도큐센터 SC2022' 출시

한국후지제록스(대표 미야모토 토오루, 양희강)는 A3 컬러 복합기 '도큐센터 SC2022(DocuCentre SC2022)'를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도큐센터 SC2022는 중소기업 맞춤형 복합기다. 기계식 버튼을 없애고, 9세대 유저인터페이스(UI)를 적용한 4.3인치 정전식 컬러 터치패널을 탑재했다. 사용자가 업무 특성상 자주 사용하는 기능을 편집해 '홈화면'을 구성한다. 직관적인 아이콘과 컬러로 사용자 편의성을 높였다.

'클라우드 서비스 허브(Cloud Service Hub)'를 통해 복합기에서 다양한 클라우드 서버에 저장한 문서를 교차 검색한다. 클라우드에 저장된 문서를 출력하거나 스캔한 문서를 클라우드 서버로 전송한다. '무선 랜 킷(Wireless LAN Kit)'과 근거리무선통신(NFC) 기능을 탑재해 아이오에스(iOS)·안드로이드 등 모바일 기기 접근성을 높였다. USB를 활용한 작업도 가능하다.

사용자 인증을 통한 문서 보안 환경도 지원한다. 모든 작업은 사용자 인증을 거쳐 진행되고 사용 로그로 관리한다. 기밀문서 유출을 방지하고 무분별한 출력으로 인한 낭비를 줄인다.

하이엔드 복합기에만 적용했던 후지제록스의 '디지털 이미지 등록 제어 기술(IReCT®)'을 탑재했다.

변상근기자 sgbyun@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