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스토리몰, 가정용·휴대용 미니 빔프로젝터 SSB-12LSYA20 판매

앱스토리몰, 가정용·휴대용 미니 빔프로젝터 SSB-12LSYA20 판매

앱스토리몰은 집에서도 커다란 화면으로 동영상 콘텐츠를 감상할 수 있는 미니 빔프로젝터 ‘삼성 스마트 레이저빔 SSB-12LSYA20’을 런칭한다고 28일 밝혔다.

해당 제품은 기존 HD급 해상도(1280x720)보다 더욱 선명한 WXGA 해상도(1366x768)와 16:9의 화면비율을 지원해 영상에 더욱 최적화 되어 있으며, 레이저 광원 채택으로 넓은 색채 범위를 제공한다.

또한 200 안시 루멘 급의 밝기를 제공해 더욱 선명한 영상을 제공하며, 오토 키스톤과 포커스 프리 기능을 지원해 영상의 왜곡과 초점을 자동으로 보정한다.

반자동 방식의 킥슬라이드 디자인을 채택해 슬라이드를 밀어 올리면 전원이 켜짐과 동시에 투사 각도까지 한 번에 조절할 수 있으며, 상단의 터치패드를 이용해 투사된 영상을 손쉽게 조작할 수 있다.

이외에 ‘Btv 애니메이션’을 통해 700여 편의 키즈 콘텐츠를 무료로 즐길 수 있으며, 5200mAh의 대용량 배터리를 탑재해 야외에서도 최대 2시간까지 사용 가능하다.

박민규 앱스토리몰 대표는 “SSB-12LSYA20은 스마트폰 미러링은 물론 안드로이드 OS 탑재로 유튜브나 웹서핑까지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라며 “블루투스 기능으로 다양한 스마트기기도 연동할 수 있어 폭넓은 활용성을 갖춘 빔 프로젝터를 찾는 분들께 추천하고 싶다”고 전했다.

전자신문인터넷 조항준 기자 (jhj@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