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GC인삼공사, 건강식품 전문몰 '정몰' 거래액 100억 돌파

KGC인삼공사, 건강식품 전문몰 '정몰' 거래액 100억 돌파

KGC인삼공사의 건강식품 전문몰 '정몰'의 누적 거래액이 100억원을 돌파했다고 16일 밝혔다.

2017년 7월에 오픈한 '정몰'은 만 1년 만에 거래액 100억원을 돌파했으며, 하루 평균 방문자는 5만 여명, 전체 회원 수는 45만 명에 달한다.

KGC인삼공사는 자사 홍삼 제품 뿐만 아니라 건강·뷰티 등 정관장의 엄격한 기준으로 선별한 다양한 분야의 제품을 판매하면서 기존 식품업체들의 자사 온라인몰과 차별화를 이뤄낸 점을 '정몰'의 성공요인으로 보고 있다.

'정몰'은 정관장 홍삼을 비롯한 비타민, 오메가3, 프로바이오틱스 등 건강기능식품에 특화된 건강식품 전문몰로서 엄선 된 헬스푸드, 안심 먹거리 등 약 5000여개의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이강돈 KGC인삼공사 E-Biz팀 팀장은 “최근 일상 생활 속 건강 관리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정몰의 방문자 수도 증가하고 있다”면서 “앞으로도 식품의약품안전처 및 정부 인증을 받은 제품과 자체 기준 등을 적용해 엄선한 제품만을 정몰에 입점 시킬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KGC인삼공사는 '정몰' 1주년을 기념해 1주년 이벤트를 7월 31일까지 진행한다. 건강기능식품 10대 기능별 엄선 제품에 대해 최대 81% 할인을 진행하며 유명 건강기능식품 및 헬스푸드 카테고리 제품 구매확정 고객 중 매일 5명씩 추첨하여 총 100명에게 동일 상품을 하나 더 증정한다.

이주현 유통 전문기자 jhjh13@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