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령 머드축제 ‘모델+피트니스 경연’ 제1회 W.F.C.본선 개최

보령 머드축제 ‘모델+피트니스 경연’ 제1회 W.F.C.본선 개최

17일 보령 머드축제에서 모델과 피트니스 계를 대표하는 새로운 스포테이너의 발굴무대가 열린다. B&J 스포테인먼트 측은 17일 충남 보령시 대천해수욕장 내 머드광장 해변특설무대에서 모델 및 피트니스 대회인 제 1회 W.F.C.(World Fit Contest, 월드 핏 콘테스트) 본선이 개최된다고 밝혔다.

B&J 스포테인먼트는 임봉규 대표, 이종은 이사, 조정인 연구소장 등 스포츠분야의 각 전문가 3인이 뭉쳐 올해 설립한 회사이다. ‘월드 핏 콘테스트’는 모델 영역과 피트니스 영역을 아울러 활약할 수 있는 대표들을 선발, 새로운 스포테이너 인재로 육성하겠다는 취지로 진행되는 행사다.

특히 참가자들의 보디라인과 개인 퍼포먼스를 결합한 경쟁을 통해 최종 우승자를 결정, 광고·화보·국제모터쇼·기획사 오디션 등의 특전이 수여될 예정이어서 업계의 주목을 받고 있다.

△박두희 선수
△박두희 선수
△강은지 선수
△강은지 선수

여기에 보령시 대표축제인 보령 머드축제와의 접목, 지속적인 개최가 추진될 것으로 알려져, 또 하나의 국내 대형 엔터테인먼트 대회로서 크게 부상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이번 제 1회 ‘월드 핏 콘테스트’ 본선에는 도전 슈퍼모델코리아 톱4 출신 모델 박두희와 에어로빅체조 국가대표 출신 강은지 등 10인의 출전자가 참여, 드건운 경합을 벌일 예정이다.

B&J 스포테인먼트 이종은 이사는 “올해부터 새롭게 보령머드축제 내에 신설된 ‘월드 핏 콘테스트’는 모델과 피트니스 계를 아우를 새로운 스포테이너 인재를 적극 발굴, 국내외를 대표하는 건강아이콘 스타를 만들어내겠다는 취지로 준비된 행사다"라며 "앞으로 ‘월드 핏 콘테스트’가 더 많은 대중에게 스포테이너들의 존재를 알리는 대회임과 동시에, 한류를 대표하는 또 다른 아이콘을 만드는 자리로 부상할 수 있었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소성렬기자 hisabisa@etnews.com